너는 특별하단다 - 비디오테이프 1개 - 우리말녹음
맥스 루케이도 지음 / 인피니스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와우~세상에나~

영화나 소설 등에서 받는 감동과는 다른 차원으로 이렇게 감동적인 건 처음이다.

영화나 소설은 주체가 남이고 그들에게 받는 감동이지만

"너는 특별하단다"는 주체가 내가 되고

나는 특별하구나, 나를 더욱 아끼고 사랑해야지, 남의 눈따위는 신경쓸 것 없어. 하면서

당당한 나로 만들어 준다.

특히 엔딩 부분에 나오는 노래는 너무나 사랑스럽다.

 

지난 겨울 계절학기에 행복의 심리라는 과목에서 종강시간에 보여주신 비디오 였는데,

나중에 울 아가야들테도 보여줄 생각으로

시집도 안간 내가 비디오 테이프를 사 놨다.

아이들용 비디오인데 난 너무나 감동이었다.

가슴에 작고 따뜻한것이 꼬물거리면서 기어다니는 가슴 벅찬 기분이란 ^________________^

어릴적 봤다면 더 좋았을텐데, 지금도 늦지 않은거라 생각한다.

 

점점 부모들의 이혼 수가 많아 지면서 정상적인 가정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사라지는

것이 현실이다.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힘이되어 주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