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잡이 명화 세트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6년 9월
평점 :
품절


첫째아이는 29개월

둘째아이는 7개월이예요 

 

사실 첫째아이 출산하고 돌잡이시리즈를 사고 싶었으나

어린애가 뭘 하겠어?

하는 생각에 구매하지않고 마음에만 담고 있었어요

 

6개월차이인 친구가 돌잡이시리즈를 구매했다고해서

집에가서 구경하고 직접 살펴봤는데

헐 살껄.

빨리살껄

후회했네요 ㅋㅋㅋㅋㅋ

 

지금사서 후회한건 아니고

미리사도 너무 좋았겠다라는 생각으로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

 

돌잡이명화가 도착후 ㅋㅋㅋㅋㅋ

아이가 보자마자 넘좋아하네요

어떤책을봐도 1분이상 버틴적이 없는데 ㅋㅋㅋㅋㅋ

돌잡이명화는 넘 좋아해요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탄탄해서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아이와 활동할수있어 더 좋고
아이가 재밌어하고 흥미갖고 스스로 하려고해요 

사실 일반책은 잘 안읽어서
우리아이가 좀 문제있나 싶은생각도 했는데
아이가 재밌어하는책이 따로 있네요







돌잡이명화는 집에서도 미술관처럼 책을 볼수있고
정말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있기에
아이와 미술학습을 할수있는 아기전집이예요






슉 내리면 색깔이변하며
색깔공부도 할수있고
명화라고해서 그림만 보는건 아니고 다양한 체험을 할수있는 돌잡이명화예요 ><

넘넘 좋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찍이로 날씨를 알려주며 그날씨에 맞게 붙일수있게 되어있는것도있어요

아이는 이책을 젤좋아해요 ㅋㅋㅋㅋㅋ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도 배우고

계절마다 날씨에대해 배워보기도했녜요 






이제는 아이 책상에 돌잡이명화만 놨어요 ㅋㅋㅋㅋ

이것만 본대요

 

돌잡이수학, 영어, 한글

전부다 들이고싶네요 ><

 

우리둘째도 돌지나면 보여줘야겠어요

 




#돌잡이명화, #리틀천재, #천재교육, #아기전집, #유아전집, #국민전집, #명화그림책, #돌잡이시리즈, #유아미술, #유아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