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에듀 스티커북 : 첫 영어 로보카폴리 에듀 스티커북
바나나비 그림, 로이비쥬얼 / 로이북스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로이북스] 로보카폴리 에듀 스티커북 첫영어

우리딸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폴리 에듀 스티커북을 사용해봤어요

그것도 첫영어!

사실 아이패드로 어플을 통해 
영어쓰기를 해봤는데
아직 3세 28개월이라 좀 이른감이 있어요
하지만 ABC까지는 
쓰긴 쓰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씻고 나오자마자 빨리 하고싶다며..
스티커북인걸 그매 눈치 채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이들의 눈치 100단...
정말 빨리 알아가는것같아요!






[로이북스] 로보카폴리 에듀 스티커북 첫영어

로보카폴리 에듀스티커북은
시리즈로 만들어져있는데
아이의 수준에 따라 1단계와 2단계로 나누워진다고해요

1단계에서는 
한글, 영어,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초를 다지는 내용을 담았고
2단계에서는 1단계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한단계 높은 수준 내용으로 학습할수 있어요







로보카폴리 에듀 스티커북에는
ABCD알파벳에 맞춰 스티커가 만들어져있고
그에 맞게 스티커를 붙이며 스티커놀이도 할수있는 첫영어 스티커북이예요









알파벳 순서대로 알파벳도 학습하고
스티커를 통해 순서를 배울수있어요

그러면서 알파벳과 더 친해질수있답니다






스티커놀이를 통해 소근육 향상에도 도움이되고
학습력과 인지능력을 
높일수있어요!!

스티커놀이뿐만 아니라
선긋기 색칠하기 미로 등
다양한놀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가 더 재미있게 다양하게 활용할수있어요 :)

그림스티커로 자연스럽게 알파벳과 영어단어를 습득하고
그림을 연상하여 영어단어를 배워요

썼다 지웠다 연습판에 알파벳 연습도하고
KC안전검사를 통한 안심스티커라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어요 

영어를 사용해봤는데
한글과 숫자도 구매해서 아이와 활용해봐야겠어요!
선물용을도 정말 좋겠는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