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배꼽 어딨지? 토이북 보물창고 6
캐런 카츠 지음, 마술연필 옮김 / 보물창고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물창고] 내 배꼽 어딨지?

아이들이 호기심갖고 즐겁게 보는 아기그림책
보물창고 내 배꼽 어딨지? 를 봤어요
27개월인 우리첫째는 어릴때도 어느순간 배꼽을 알더니
배꼽을 만지며 배꼽 여딨지?
하면 요기~ 하면서 보여주곤 했었거든요

아이와 상호작용도 하면서 볼 수 있는 아기그림책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내 배꼽 어딨지? 
아기그림책은 까꿍놀이를 하면서 볼 수 있는 아기그림책이예요

이렇게 열어보면서 
눈 입 배꼽 하면서 까꿍놀이도 하며
아이들의 호기심발달에도 도움이 되네요!!!

어딨지? 하면 이렇게 열어보면서 여깄네~~~
하고 알려주고 대화도하며 
자기눈과 입 배꼽 등등
가르키면서 맞추기 놀이도 해요








27개월이 되니 이제는 스스로 열어보면서 맞춰보는 우리공주님
정말 신기하고 신기해요~~~






무엇보다 이렇게 열어보면 
눈코입을 알려주는 모습의 그림이 있으니
아이가 스스로 열어보고 열어보고싶어하고 호기심이 생기는지 
넘넘 좋아해요~~~

그리고 혼자 스스로 보네요!!






우리아이 배꼽 어딨지?
간질간질~~~ 여깄구나~~~~

아이도 재밌어하고 아이에게 설명해주기도 좋은
아기그림책이예요








솔직히 아이가 어릴수록 책을 오랫동안 보는 경우는 드문에
보물창고 아기그림책은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이거외에도 다른 책도 보물창고 출판사에서 만든책은
스스로 갖고와서 보기도하고
오래오래 끝까지 보는책중 하나예요
그래서 자꾸 보여주게되고 좋아하는 출판사랍니다







우리 아기는 어디있을까~?
여깄지 까꿍!

27개월이라 까꿍놀이 이제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아직도 넘넘 좋아하는 아기예요 ^^
아이와 함께 활용하기도 좋고 보여주기도 좋은
아기그림책 찾으신다면 꼭 추천하고싶네요 



우리공주님ㅋㅋㅋ  배꼽어딨을까~
하니까 배꼽을 찾아서 보여주는 귀요미예요 

아이와 상호작용하기에도 좋고
대화하면서 즐겁게 볼수 있는 아기그림책
우리둘째랑도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