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한울림 꼬마별 그림책
조은수 지음, 채상우 그림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울림어린이] 심심해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소통을 더 많이하게 되는데 
많이들 심심해 한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제 주위에도 5살정도만 되면
엄마 심심해~
하면서 심심해라는 말을 달고 산다고해요
한울림어린이 심심해라는 책을 보는순간
읽어보고 싶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첫째랑도 읽어보고 싶었구요

어떤 내용일까?
정말 궁금해지는 그런 아기그림책이예요 








그림책에 나오는 아이는 정말 심심해해요
그런데 심심하다며 잠을 자고 있는 사자의 콧털을 뽑고
비눗방울을 불며 코끼리를 괴롭히며
수영하고 있는 오리가족 사이로 다이빙해서 괴롭히고
다 괴롭히기만 하고 있어요~~

왜그럴까!?




이렇게 원숭이에게도 그네를타며 놀래키면서 괴롭히고 있네요
정말 말썽꾸러기 아닌가요 ㅋㅋㅋㅋ
결국 동물친구들은 모두 도망가버리고
아이는 놀고싶은데 왜 다 가버리냐며
엉엉 우네요

이런모습을 보여주며
심심하다고 이렇게 괴롭히면 안되는거야~
같이놀자~ 하면서 함께 노는거야
이렇게 설명해주며 아이와의 상호작용에도 도움이되네요

우리공주님은 사교성이 많은편인데
어딜가서든 
오빠든 언니든 친구들
'같이놀자'
하면서 먼저 손내미는 편이예요

한울림어린이 심심해는
아이에게 교훈도 심어주고 사회성도 길러줄수있는
도움되는 아기그림책이예요





오리가족을 괴롭히는 모습을 보더니
오리를 가르키고 있어요
이렇게 괴롭히면 안되는거야~

하면 네~ 하고 대답하구여 ㅋㅋㅋㅋㅋ






보다가 발바닥모양을 보더니 발바닥을 대보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
아이와 책을 보면서 다양한그림과
다양한색감으로 더 관심을 끌수 있었어요




우는모습을 보며 울지마~라고 대화도 해보고

아이에게 교훈을 심어줄수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던날이예요

앞으로도 종종 책을 읽어주며

사회성도 길러주고

아이에게 어떻게 해야하는 행동인지도 설명해줘야겠어요








#한울림어린이, #심심해, #아기그림책, #한울림어린이심심해, #아기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