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다 아이와 해외여행 참 쉽다 시리즈
김장희 지음 / 황금부엉이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들 아이와 해외여행계획 하시죠?
저는 첫째 8개월에 베트남 하노이, 하롱베이 
9개월에 코타키나발루 다녀왔어요

근데 아무래도 아이와 해외여행이다보니 어떤걸 챙겨야할지
챙겨도 끝도 안보이고 정리정돈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해외여행갔을때 
아, 이게 있어야겠구나
싶은 물건들도 많았었답니다
다음엔 꼭 챙겨야지 라는 생각을 할정도로요
하지만 '찹쉽다 아이와 해외여행' 이라는 책을 보니
정리정돈도 잘 되어있고

부모입장에서 보기에도 참 좋았어요







황금부엉이 찹쉽다 아이와 해외여행 책내용에는
아이와 갈 여행지
코스, 준비물, 떼쓸때는?
등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어요

그래서 여행시에도 챙겨가면 좋을것같고
준비할때도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야 아이들과 즐거운여행이 될수있을지 알아볼수있었어요

사실 올해에는
23개월 1개월 (현재개월수)와 여행을 계획중이거든요
여름휴가나 가을쯤 갈예정이랍니다
그때쯤되면 26개월 8개월정도 되겠지요?

아직 정한건 없지만 이제는 아이가 둘이라 챙길것도 더 많고
더 정신이 없을것같아요
하지만 이책을 읽으면서 정리정돈도 되고 도움이 되더라구요



차례에도 보기좋게 아이와 떠나기전 알아봐야할것
언제떠날지, 어디로떠날지, 어디서머물지, 패키지인지, 자유여행인지 등등
자세하게 꼭 필요한 내용들로부터
차례가 나와있어요

저도 아직 장소도 정하지 못했거든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곳이 어디일지 고민도 되구요








책을 열어보면 아이와 함께 여행시 어디서 머물지
휴양지와 숙소 등 챙겨할 내용들이 나와있어요
그래서 생각지못했던 준비물도 알수있었구요
여행경로도 아이 중심으로 맞출수있어 더 좋았어요

아이와 해외여행시 갈만한곳
팁 등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한번쯤은 꼭 살펴보면 일정짜는데 도움이 많이될것같습니다






여권준비하는부분도 나와있구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필요한 내용들뿐이예요 ㅎㅎ
여권은 이미 만들었지만
둘째아이 여권을 만들긴 해야하거든요

준비물 꼭 챙겨가서 잘 만들어야겠어요



그리고 여행갈 나라와 코스도 추천되는내용으로 적혀있었어요

솔직히 가본나라도 안가본곳이 있었는데

내용을 보니 아이와함께 할수도있고

다닐때 필요한것들도 나와있어 도움이되네요


신랑과 함께 일정을 짜려고하는데

어디나라를 갔을때 어디를가면 어떤지도 나와있어

더 수월하게 코스도 짤수있고

검색해서 더 많이 알아갈수있어요

이런책이 있는걸 알았다면 진작 읽어볼걸 그랬다 라는 생각도 드네요


여행하면서 정보도 얻고 도움되는

황금부엉이 참쉽다 아이와 해외여행

책을 읽고 정리해야겠어요~









#참쉽다아이와해외여행, #해외여행준비, #해외여행책, #황금부엉이, #해외여행코스, #아이와해외여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