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베틀북)프뢰벨 뽀삐 시리즈 (40권) 개정정품-새책
베틀북 / 2023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뽀삐시리즈 아기전집

창의그림책으로 창의성 길러줘요​

 

 

 

안녕하세요

민영맘 술리야 입니다!

 

 

써 뽀삐시리즈 아기전집 보여준지

8주차나 되었어요

두달이나 된거죠!!

 

정말 이책을 접하면서 보여주며서 느낀점이

아이들의 발달을 도와주고 이해시켜주는 그러한 책이었어요

초보맘인 제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기도 하지요

 

오늘은 창의그림책 보여줬답니다

 

 

 

 

 

 

 

뇌발달에 좋은 창의그림책은

유아가 생각의 한계를 짓지 않고 독창적이고 융통성 있는 시기를​ 할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독특한 아이디어를 풍부하게 산출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경험은

자율성을 길러주고, 창의력과 직관력을 주관하는 우뇌의 발달을 유도합니다​

 


 

 

 

 

 

 

 

유아때부터 신체발달 우뇌 좌뇌발달

정말 중요하고 필요한 부분이죠

 

이번에 보여준책에는

5가지

 

창의1 유창성 - 여우의 멋진꼬리

창의2 정교성 - 구름과 굴뚝

창의3 호기심 - 뭐가 있을까?

창의4 독창성 - 나비야 이리와

창의5 융통성 - 배가 된 우산

 

 

 

 

 

 

 

 

 

 

 

 

 

 

음 관심 보인책은 여우의 멋진꼬리였어요

책을 펼쳐보니 멋진 여우그림으로 시작!

 

여우꼬리로 뭐를 할수 있을까?

 

여러가지 상상력이 동반되어

머플러도 해보고 청소도 해보고 둥지 등등

꼬리로 여러가지 활용을 해봐요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그러한 내용이었어요

 

 

 

 

 

 

 

 

 

번째는 나비야 이리와

ㅋㅋㅋㅋㅋ

나비그림을 보더니 급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활짝 웃는 공주님​이예요

 

 

 

 

비야 이리와~

호랑이가 나비를 잡아요

나비는 꽃을 좋아하지?

호랑이가 꽃을그려 보여주니 나비가 날라와요

팔랑팔랑

아이의 창의성을 살려주고 상상력도 풍부하게 해주는 그러한 아기전집 이예요​

 

 

 

 

 

 

 

부분에는 잘자요 눈사람

눈사람을 만들자

눈을 굴려서 어떻게 올리는지 동물친구들이 고민을해요

 

다같이 힘을 모아 고민끝에

자는 눈사람을 만들어주네요

생각지도 못한 아가들의 상상력

정말 창의성이 풍부한것 같아요 ㅋㅋㅋ

 

 

 

 

 

 

즘 동물에 관심이 많은 우리딸은

뽀삐시리즈 아기전집 그림에 나와있는

오리 병아리 등등

흉내도내고 너무 좋아해요

문제상황을 해결할수 있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유아와 먼저 이야기를 나눠보고

스스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하면서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데 되는 책이예요​

 

 

 

 

아이성장에 있어 도움이 되는 아기책으로 추천해주고싶어요

고민하시는분들 꼭 한번 살펴보세요

강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