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조선미 지음 / 한울림어린이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를 육아하면서 육아노하우에 대해 배우고 싶고

육아하면서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아이가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그에 맞는 훈육방법에

대해 알고 싶었어요

그래서 이러한 부분이 자세하게 나와있는

조선미교수님 도서

한울림어린이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라는

부모교육필독서를 읽어봤습니다


부모라면 꼭 읽기를 추천드리고 싶은

자녀교육서 부모교육필독서 입니다

.

아이에게 혼내다보면 왜 그랬을까? 하고

후회할때도 참 많은데요

아이와의 관계 회복을 위해서는

올바른 육아방법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저도 아이에게 잘 모르고 혼낸적도 있어

후회하기도 했구요

나의 감정이 우선이 아닌

아이의 마음에서 봐야 하고

아이의 이야기도 들어주고 생각해야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화낼때가 있어요

그러다보면 바로 후회하게 되고

아이의 자신감을 떨어트리게 되어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부모교육필독서

한울림어린이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도서를

읽어보며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며 행동해야겠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는데요

어떤것이 문제였고 어떤 문제로 인해

아이와 관계가 나빠졌는지

그리고 회복할 수 있는지 길을 찾는

부모들이 읽기 좋은 도서이며

조선미 교수의 명쾌한 조언과 따듯한 위로속에서

희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선미교수님과 부모들의 생생 토크로 담겨져 있는

부모교육필독서 한울림어린이

나는 오늘도 아이를 혼냈다 도서는

생동감 있는 내용으로 담겨져 있구요


실제 부모와 아이가 겪은 일들로 담겨져 있는

자녀교육서로 육아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자녀교육서 입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육아

어떤 방법으로 훈육했는지 훈육방법에 대해

생각해보며 아이와 가까워지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부모교육필독서로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