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파닉스 1 (본책 + 스토리북) - 전면개정판 기적의 파닉스 1
한동오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글떼기가 중요한만큼

초등영어파닉스 기적의파닉스로 시작했습니다

내년 초등입학하는 7세 인데요

지금부터 조금씩 시작하면 좋을것같아 선택했어요

한글도 기적의한글로 배우고 있는데

기적의파닉스로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고있는데요

계획표까지 정리되어있어

아이랑 스케쥴에 맞춰 하루에 조금씩만 배우면 많은 발전이 있을것같아 시작했어요

CD도 있어 활용하기 좋구요

아직은 알파벳송밖에 모르지만

앞으로 조금씩

기적의파닉스로 영어파닉스 시작하면

영어 발음이 어떤소리 나는지도 배우며 학습하면 영어읽기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요

다양한 방법으로 나와있는 영어파닉스

파닉스교재를 사용하니

엄마표영어도 가능하네요

중간중간에 QR코드가 있어

연결하면 발음도 들을 수 있어 발음교정 하는데도 도움이 되구요

아이랑 단어 읽으면서 하나하나 배우기 딱 좋은 파닉스교재 기적의파닉스 에요

엄마표영어 영어파닉스를

파닉스교재를 활용해 배우기 시작했어요!

알파벳이 어떤 발음이 나는지 배우는데요

잘 따라하더라구요

엄마표영어 영어파닉스를

파닉스교재를 활용해 배우기 시작했어요!

알파벳이 어떤 발음이 나는지 배우는데요

잘 따라하더라구요

QR코드를 연결할 수 있으니

더 쉽게 배울 수 있는데요

영어파닉스 기적의파닉스로 엄마표영어 배우고 있어요

앞으로 매일 꾸준히 4장씩 풀면서 학습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