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히어로즈 : 건설 특공대 시티 히어로즈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아이잼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크리스마스선물 뭐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로이북스 시티히어로즈 건설특공대로 정했어요

아이에게 선물이라고하면서 미리 크리스마스선물로 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

역할놀이하기도 좋고 조립도 생각보다 쉬워서 금방 만들었어요

아이도 역할놀이하고 자동차도 3대나 들어있어 재밌게 놀 수 있답니다

장난감이기도 하고 역할놀이도 가능한 제품 ㅋㅋ

크리스마스선물 고민이신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장난감이예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