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장난감 그림책 : 로이 로보카폴리 장난감 그림책
로이비쥬얼 기획 / 로이북스 / 202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평소에도 아이가 로보카폴리를 좋아해서 들여봤어요 >< 

이번에 나온건 장난감그림책이랑 장난감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게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들였는데 아이가 역시나 좋아하네요 ㅋㅋㅋ

게다가 로이는 소방차라서 놀이하기도 좋고 책도 들어잇어서 읽기도 참좋아요 

아이들이 요즘 역할놀이하면서 정말 잘 활용하는데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들이길 참 잘한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