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들이다 보니 아이들은 어른처럼 화장하고 싶어해요

하지만 아이들 전용 메이크업 색칠놀이가 있어 즐겁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해피스텔라 메이크업 색칠놀이

예쁜 공주님들 메이크업 해주는 놀이인데요~~

아이들이 활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보니 더 즐겁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해보면 맨 앞장에는 스티커도 있고

화장품 모양으로 만들어진 크레용이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색칠놀이 예요


디자인도 예쁘고 색감도 예뻐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구요~

무엇보다 화장품처럼 생긴 크레용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




제가 봐도 너무 신기한 제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립스틱도 발라주고 메니큐어도 발라주고 도장도 찍으면서 즐겁게 놀 수 있는 메이크업 색칠놀이!




본인 입에도 발라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립스틱만 조금 발라보게 해보기도 하고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

이젠 집콕템 해피스텔라 메이크업 색칠놀이와 함께해보세요!!

집에서도 즐거움을 느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