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공룡 사전 신비한 공룡 사전
박진영 지음, 이준성 그림 / 씨드북(주)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씨드북] 신비한 공룡 사전
어느순간 공룡에 관심갖고 보며 알아보는 아이를 위해 준비해봤어요
공룡에 대해서, 생겼을때부터 사라지기까지 구분도 잘 되어있고 자세히 나와있어 저도 함께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





공룡은 누구인가?
공룡은 어디에서 왔을까?

요즘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책인데요 ㅋㅋㅋㅋ
동요도 보면 공룡이 많이 나와서 이름도 조금씩 알아가고 그러다가 궁금증도 생기더라구요

아이가 물어볼때마다 대답도 못해줬는데 함께 신비한 공룡사전을 보면서 궁금증 해결하면서 꼼꼼히 읽어봤어요








트라이아스기 - 백악기 - 쥐라기
저는 백악기 쥐라기만 있는줄 알았더니 더 전에도 공룡이 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진짜 모르는게 많았는데 책을 읽어보면서 궁금증도 해결하고 재미있어서 자꾸 보게되요 






거대한 공룡가족도 표시되어있고 종류도 비슷하고 다양한 공룡들을 보면서 신기함도 느꼈어요 





ㄱㄴㄷㄹ순으로 나와있는 신비한 공룡 사전
달리기가 빠른 갈리미무스부터 나오네요 ㅋㅋㅋㅋ

그림고 화석모양까지 자세히 나와있고 설명도 잘 되어있어 이해하기 쉬워요
만화나 동요만 보고 특징을 대충대충 알았었는데 책을 통해 자세히 알게되서 너무 좋아요!





가장 무서운 티라노사우르스 까지!
정말 다양한 공룡들이 나와있지요 ㅋㅋㅋ화석과 그림과 특징설명까지 전부!
이렇게 자세한 신비한 공룡 사전을 보니 궁금증도 해결되네요







책에 나와있는 그림을 보면서 공룡이름도 은근히 맞추고 특징도 이야기해주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옆에서 더 자세히 설명해주며 말해줬어요 





공룡뼈를 보면서 이야기해주는 우리딸!
아이와 함께 공룡사전으로 공룡에 대해 알아보니 아이들도 넘 즐거워해요

궁금하시다면 꼭 한번 보시길!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