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두 조각 퍼즐
로이비쥬얼 원작 / 로이북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딸이 퍼즐을 넘좋아해서 선물하게된 퍼즐

유아첫퍼즐 로보카폴리 두조각퍼즐 이예요






첫퍼즐로도 좋고 

역할놀이도 할 수 있는 퍼즐이랍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양도 많아서 아이와 재밌게 맞추며 활동할 수 있고

아이도 좋아하는 캐릭터라 더 신나게 재밌게 활용하는 놀이기이도 해요 








역시나 너무 재밌어하고 좋아하는 우리딸램 ㅋㅋㅋㅋ

어느새 이렇게 다 맞췄어요 ㅋㅋㅋㅋ







더신기한건 우리둘째가 못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집중하면서 넘 잘하더라구요?!


퍼즐은 아이들 집중력향상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추천하는 놀이이기도한데

유아첫퍼즐로 활용하기 참 괜찮네요 






게다가 양이 많아 아이들이 싸우지않고 사이좋게 하기때문에

더 맘에 들어요^^









신기한건 

로보카폴리 두 조각 퍼즐은

조각도 맞추며 퍼즐놀이도 할 수 있지만

뒷부분에는 영어,한글로 자동차이름이 써있어

자동차도 알게되고 영어한글학습에도 도움이되요^^


아이들에게 참 괜찮은 제품인것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