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토비 퍼즐 놀이
텔레토비 원작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어느순간 퍼즐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텔레토비 퍼즐놀이를 들였어요


역시나 ㅋㅋㅋ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색감도 너무 예쁘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만들어져

더 재밌게 맞춰보며 퍼즐놀이를 즐기고 있답니다







텔레토비 퍼즐놀이는 12가지나 들어있고

다양한그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8가지 10가지 12가지 14가지 퍼즐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퍼즐놀이는 아이들의 집중력향상, 창의력발달에 도움이 되지요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유아들에게 참 효과적인 유아퍼즐이예요 









퍼즐 택배오자마자너무 좋은지

바로 해보는 센스!

너무 좋아하고 혼자서도 잘맞추네요 ㅋㅋㅋㅋ


도와주지 않아도 스스로하는게 신기하고

집중하는모습을보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