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댕 동요나라 동물 동요 딩동댕 동요나라
어깨동무 편집부 지음 / 어깨동무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딩동댕 동요나라 동물동요 사운드북 처음 사용해봤는데

분리도되서 장난감으로 사용할수도있고

아이들도 넘 좋아하는 사운드북이예요 






책부분에는 동요가사도 적혀있고

그에맞춰진 그림도 그려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답니다


동물흉내도 내구요 ㅋㅋㅋㅋ






사운드북 틀어놓고 율동하는중ㅋㅋㅋㅋ

거미율동하면서 노래도 따라불러요








19개월인 우리둘째도 

버튼하나하나누르며 다양한 동요도 듣고

은근히 다라부르기까지 합니다 ㅋㅋㅋㅋㅋ








동요나라 율동동요 사운드북은

신기한게 녹음해서 들을 수 있어요


그래서 첫째에게 동요불러보게 시켰떠니 ㅋㅋㅋㅋ

열심히 부르고 들어봤습니다 


자기목소리가 나온다고 재밌어하고 너무 좋아하고 ㅋㅋㅋ

이런사운드북 처음봤어요

재밌게 잘 활용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