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김희수 지음 / 이화경영연구소 / 2003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어떻게 좀 해봐요, 점장님!
다카하시 스스무 지음, 진준희 옮김 / 아카데미북 / 2002년 3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6월 2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Managing CRM for Profit
IBM BCS 엮음 / 한국경제신문 / 2006년 1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6월 2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서비스 식스시그마 101- 개정판
정연윤.윤양석 지음 / 네모북스 / 2003년 7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조관일 / 다움 / 1997년 12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이런 매장이라야 돈벌이가 잘 된다- 송원재의 세일즈 특강 5
송원재 지음 / 새로운사람들 / 2001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6월 2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마케팅 51%의 법칙- 세종마케팅총서 8
척 마틴 외 지음, 은석준 옮김 / 세종연구원 / 2002년 7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유통채널 Management
설봉식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01년 3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서비스 아메리카- 고객 주도의 시장에 대한 대응 전략
칼 알브레히트·론 젬케 지음, 장정빈 옮김 / 물푸레 / 2003년 8월
17,000원 → 15,300원(10%할인) / 마일리지 8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UniERP Ⅱ 입문- 제2판
박광호 지음 / 명경사 / 2004년 8월
26,000원 → 26,000원(0%할인) / 마일리지 780원(3%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여성고객 이렇게 사로 잡아라
스즈키 죠-지 지음, 강현희 옮김 / 중앙이아이피 / 2001년 5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그림으로 쉽게 이해하는 E-CRM 마케팅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지음, 김형곤 옮김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00년 10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구판절판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장수용 지음, 강용진 그림 / 현대미디어 / 2004년 1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유니크로 방식
나기노 준죠 지음, 심재섭 옮김 / 우물이있는집 / 2001년 11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고객을 유혹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비하인드 마케팅
심리마케팅연구회 엮음 / 거송미디어 / 2001년 12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돈버는 데는 장사가 최고다
김찬경 / 현대미디어 / 1997년 1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좋은병원 나쁜병원
존 C. 워커 지음, 남상요 옮김 / 열음사 / 2003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병원 서비스 마케팅
원융희 지음 / 대학서림 / 2002년 10월
24,000원 → 24,000원(0%할인) / 마일리지 240원(1% 적립)
*지금 주문하면 "7월 1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관계가치경영
로버트 웨일랜드 / 세종(세종서적) / 1998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eCRM 실무지침
전성훈, 최현희 지음 / 삼각형프레스 / 2001년 7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고객 서비스 전략- 내 고객을 지키기 위한 50가지 강력한 아이디어
폴 R. 팀 지음, 안명희 옮김 / 멘토르 / 2006년 3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The CRM Handbook
질 다이치 지음, 박장호 옮김 / 야스미디어 / 2003년 5월
15,000원 → 15,000원(0%할인) / 마일리지 450원(3%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품절

앞서가는 1:1 마케팅 기업
돈 페퍼스+마사 로저스 지음, 이주연 옮김 / 김영사 / 2001년 3월
12,800원 → 11,520원(10%할인) / 마일리지 64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CRM의 이론과 사례
한국NCR CRM 컨설팅 그룹 / 리드리드출판(한국능률협회) / 2000년 6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장사가 되는 간판 안되는 간판
김영배 지음 / 시지락 / 2001년 11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2006년 04월 24일에 저장
절판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5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