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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형 부동산중개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권기하 지음 / 굿인포메이션 / 2001년 10월
13,500원 → 12,150원(10%할인) / 마일리지 6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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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판절판
북 비즈니스- 출판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제이슨 엡스타인 지음, 최일성 옮김 / 미래사 / 2001년 9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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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고객을 순간에 만족시켜라
J.칼슨 지음, 김영안 옮김 / 성림 / 1992년 9월
5,500원 → 4,950원(10%할인) / 마일리지 2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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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서비스 천재가 되는 기적의 대화법
안미헌 지음 / 다산북스 / 2004년 7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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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고종관 기자의 클릭 병원 마케팅- 메디북스 4
고종관 / 한국의료컨설팅 / 2000년 7월
14,500원 → 13,050원(10%할인) / 마일리지 7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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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초일류 서비스 기업의 조건
레오나드 L. 베리 지음, 은종학 옮김 / 김앤김북스 / 2001년 8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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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IT 매니지먼트- CRM, ERP, SCM,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웃소싱
대청(대청미디어) / 2000년 9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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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음식점 성공비결 61가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오쿠보 카즈히코 지음, 서현아 옮김 / 북라인 / 2002년 12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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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판절판
CRM에서 CRE로
아사오카 토모오 외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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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고객이 당신을 해고 할 수 있다
한국능률협회 편집부 엮음 / 리드리드출판(한국능률협회) / 2003년 11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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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재래시장에서 패션 네트워크로- 상인과 연구원이 말하는 동대문시장의 겉과 속
김양희, 신용남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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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CRM을 위한 데이터마이닝
알렉스 버슨 외 지음 / 대청(대청미디어) / 2000년 10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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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구축실행 가이드, Good Business
김재문 지음 / 거름 / 2000년 11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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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장사는 빨리 시작할수록 좋다
김찬경 지음 / 현대미디어 / 1997년 12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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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성공하는 컨설턴트를 위한 TooL KIT
멜 실버맨 지음, IBS컨설팅그룹 옮김 / 새로운제안 / 2002년 3월
27,000원 → 24,300원(10%할인) / 마일리지 1,3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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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죽은 CRM 다시 살리기
박성수 지음 / 시대의창 / 2001년 8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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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콜센터 매니지먼트
송현수 지음 / 새로운제안 / 2002년 7월
20,000원 → 18,000원(10%할인) / 마일리지 1,0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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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CRM 고객관계관리
앤더슨 컨설팅 외 지음 / 대청(대청미디어) / 2000년 5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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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장사 잘하는 점포의 상품진열 테크닉
나가시마 유키오 지음, 김미숙 옮김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 2001년 10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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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내 고객을 10배로 늘려주는 서비스 게임
페기 칼로.바슈다 데밍 지음, 안미헌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04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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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조관일 지음 / 21세기북스 / 2006년 2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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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고객 체험의 경제학
B. 조지프 파인 2세+제임스 길모어 지음, 신현승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1년 5월
14,000원 → 12,600원(10%할인) / 마일리지 7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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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버터플라이 마케팅
조앤 A. 파주넨 & 수잔 M. 오델 지음, 이수옥 옮김 / 작가정신 / 2002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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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들어가기 쉬운 가게 잘 팔리는 가게
마부치 사토시 외 지음, 일본경제신문사 엮음, 모주희 옮김 / 아카데미북 / 2004년 3월
9,000원 → 8,100원(10%할인) / 마일리지 4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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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판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존 숄의 고품질 서비스
존 숄 지음, 김경섭 외 옮김 / 김영사 / 2000년 10월
14,900원 → 13,410원(10%할인) / 마일리지 74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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