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1-1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1학년이 되어 가장 많이 걱정이 되었던 수학

연산이 저학년 수학의 전부라 하니 더욱 걱정이었는데,

초능력 수학연산과 함께

하루 2쪽 10분동안 함께하니 많이 늘었어요~

교과 과정에 맞추어 나오니, 예습, 복습으로 활용하기도 적합하고,

추가로 다른 문제집을 함께 하지 않아도,

한권으로 해결이 되니

아이가 부담도 덜 느끼고 잘 풀었던것 같아요.

하루 2장이라고 알려줬는데도, 쉽고, 반복이 충분이 되어 있으니,

아이가 스스로 진도를 나가더라구요~

이 대목이 완전 신기방기 ㅋㅋㅋ

 

 반복되어 학습의 능률을 올려주니, 아이도 엄마도 편한 엄마표수학 수업을 하게 되었어요~

문제가 반복되어 실수를 줄일수 있으니 시간이 훨씬 단축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 막막할때 만난 초능력수학연산1-1

2학년도 함께 해야할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