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로 살다 - 인생을 대박 렙업시키는 61가지 경험
허용 지음 / 인디북스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살다보면 어느 순간
'어, 내가 정말 원하는게 이것이었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건, 어릴적에 꿈꿔오던 삶과 지금의 삶이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때가 아닌가 싶은데요.
누구나 어릴적이는 꿈을 크게 갖고, 도전하고, 열정적으로 모든일을 대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는 조금씩 움츠러들고, 몸사리며
타인의 시선에 거슬리지 않게 살아가는 것이 최선이라고 여기며
살게 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책은 첫장을 펼쳐서 마지막장을 닫을때까지
한페이지 한페이지에 무언가가 담겨있네요.
수많은 경험담을 재미있게 담아 표현하고 있는 이 책은
성장하는 그 단계마다 행복지수와 꿈을 업그레이드 시키며
지금도 그 꿈을 단단히 다지기 위해 달려가고 있는 어떤분이 지은 책입니다.
 


비록 개인적으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닮고 싶은 면을 가지고 있는 분인것 같아요.
 


저역시도 언젠가는 한권의 책을 통해
'나는 이렇게 살아왔고, 앞으로도 이렇게 살아갈 것이다'
라고 많은 이들에게 감명을 남기는 사람이 되면 좋겠네요^^ 

 

읽으며 느낀건데.. 정말 생각에 잠기게 하는 책이었어요.
책 잘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