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강아지 봉봉 2 - 진짜 주인 찾기 낭만 강아지 봉봉 2
홍민정 지음, 김무연 그림 / 다산어린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낭만강아지 봉봉 2-진짜 주인 찾기 /다산어린이

낭만강아지 그러나 전혀 낭만스럽지 않은 전개로 수많은 사건/사고를 헤쳐나가야 할 운명.


제목만으로 낭만고양이라고 착각할 듯 해요. 그러나 강한 1편의 이미지가 있어요.

작고 귀엽다고 무시하면 큰 코, 큰 귀, 큰 입 다치는 코믹 액션 어드벤처.

낭만강아지 1편에서 톱니 쥐와 두 마리 고양이에게 당하면서도 결국 친구가 되고, 악연의 고물상과도 이별을 하게됩니다. 그런 과정에서의 크고 작은 사건/사고들, 극적인 전개들이 즐거움을 선물 받았습니다.

공포의 수상한 트럭과 운전사는 과연 이번 편에도 나올까요?

이제 봉봉 2에서 보여줄 봉봉의 모험은 드넓은 세상에서의 부닥칠 환상모험이니 더욱 기대합니다.


봉봉은 작다고 무시하지 못하는 범 무서운 줄 모르는 하룻강아지계의 대표 강아지입니다.

똥개 아니고 번개입니다. 이제 세상 밖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진짜 주인 찾기 위해 펼쳐질 우리의 봉봉이, 복잡한 도시로 온 공포의 삼총사, 화끈한 모험 그럼 시작합니다.


앗 다른 그림 찾기인가요? 몇 개가 다른지 한번 찾아보세요, 얼핏 6?

 

1. 기억치료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봉봉이. 하루하루가 신기함 투성이네요.

우물 안 봉봉이가 세상밖으로 나왔으니 당연하겠죠.


미용실 기억치료? 헉 조심해 봉봉, 항상 차조심. 여러분들도요.

 

2. 우리 개를 찾습니다.

개를 찾는 한 여자. 전단지를 보고 있는 삼총사. 봉봉이란 이름의 유래는 무얼까요? 보옹보옹?

기억치료를 받으러 간 미용실,


3. 휴대전화가 필요해

전단지 속 전화번호, 전화를 건다고? 누가? 코 묻은 어린아이 전화기를. . 나쁜 짓이에요.

작전 실패네요.


4. 큰소리로 멍

공원 놀이터가 주 무대인 삼총사. 볼트, 너트의 환상 크로스, 그리고 봉봉의 환상의 트라이앵글.

다른 작전, 확성기 작전, 난장판이네요.


개소리에 나쁜 트럭 아저씨 등장, 그리고 애타게 찾은 여자.

 

5. 봉봉의 진짜 주인

악연의 수상한 트럭 운전사, 작전명 전단지의 냄새를 맡아라!”

애견 카페 안 대소동, 드디어 만난 여자, 그러나 보리와 봉봉의 차이란?


6. 다시 나타난 수상한 트럭

결국 주인이 아니네요, 우울한 봉봉, 위로하는 친구들, 또 만난 트럭과 운전사.

, 트럭 안에 똑같이 생긴 개 한 마리, 너무 닮았네요.


7. 보리 구출작전

과연 보리주인을 찾을 수 있을까요? 봉봉은 과연?

드디어 만난 보리 주인, 이제 본격 사건이 시작됩니다.

삼총사의 환상, 그리고 공포의 작전, 그리고 보리와 여자주인이 만나서 떠나네요.


8. 내 주인은 누구

세상엔 공짜가 없다. 순대와 확성기 거래, 매출을 위하여! 멍멍, 야옹야옹,


육교 위, “내 진짜 주인은 누구일까?”

우린 우리가 주인”,“내가 내 주인이지멋진 말도 하고, 다 컸네요.


내일의 모험이 기다려집니다. 봉봉에게는 공원도 좁네요. 번개처럼 빠르니까 말이죠.

더 큰 무대가 기다려집니다.

다음 편, 의문의 고양이 등장, 어디 냄새가 나고 수상하네요.

다른 그림 찾기, 헉 정답이 6개가 아니네요.

1권과 2권을 보니 앞으로의 내용이 더욱 궁금해집니다.

봉봉이와 떠나는 유쾌한 이야기, 다음 편 꼭 기대해주세요.


주인을 찾기 한 눈물겨운 작전, 휴대폰, 확성기는 실패했어요. 전단지 냄새로 찾은 여자는 과연 주인일까요?

악연의 트럭 운전사, 그 끈기와 열정은 인정합니다.


자산의 처지, 과거를 알기에 더 용감한 봉봉은 보리 구출작전을 성공리에 마무리합니다.

 

다들 주인이 있을까요? 아니 엄마, 아빠, 형제도 궁금합니다.

엄마 찾아 삼만리가 아닌 주인 찾아 삼만리입니다.

봉봉과 볼트, 너트의 액션 어드벤처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의리와 용기의 봉봉과 화끈한 친구들이 있는 한 분명 곧 찾을 수 있겠죠.

보리 주인이 봉봉이도 같이 키웠으면 해요, 봉봉과 보리는 혹시 쌍둥이 아닐까요? 아니 형제겠죠!

우정만큼 강한 것은 없어요. 주인을 꼭 찾기를 바랍니다.

홍 민정 작가님의 고양이해결사 깜냥 시리즈도 너무 기대됩니다.

고양이 해결사 깜냥과 낭만강아지 봉봉의 유쾌, 상쾌, 통쾌 액션 어드벤처 동시에 즐겨보세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eznHHgru78/?igshid=YmMyMTA2M2Y=

https://www.instagram.com/p/CfaMrhyLeUO/?igshid=YmMyMTA2M2Y=

봉봉이의 독후활동지 이용해보세요~

*독후활동지


다산어린이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 작성한 후기입니다

 

#다산어린이 #낭만강아지봉봉 #떠돌이개봉봉 #주인찾기모험 #베스트셀러 #모험 #우정 #출간즉시베스트셀러 #진짜주인찾기 #홍민정 #홍민정작가신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