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그래픽 노블 : 타이거스타와 사샤 전사들 그래픽 노블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전사들 그래픽노블-타이거스타와 사샤/가람어린이

3스커지의 탄생막바지에 등장한 타이거스타, 야망과 욕심이 대단하다고 들었습니다.


별로 좋은 캐릭터는 아닌 듯 합니다. 스커지, 타이거스타 같은 악역, 악당도 있어야 극 전개가 재미있어요

마치 히어로 영화에서 각종 빌런이 나오는 것처럼 말이죠.

숲속 종족고양이 지도자의 야망은 결국 피비린내 나는 전쟁이며 살육일 듯 합니다.

이런 위험한 결정과 결단을 내리는 이유가 뭘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런 타이거스타와 사샤의 운명도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숲으로 간 애완고양이과연 사샤와 타이거스타의 우정, 사랑, 그리고 음모와 배신에 대해, 그리고 각기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고양이, 앞으로가 더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낭만고양이가 아닌 타이거스타, 그리고 강인한 정신력의 소유자 사샤, 이제 시작합니다.


1.숲으로 간 애완고양이

사샤가 혼자가 되어지는 과정을 설명해주네요, 반려견, 반려묘가 유기견, 유기묘가 되어지는 비슷한 과정입니다.

어쩌다보니 숲이네요. 먹을 것 , 잠자리 해결이 급선무죠, 야생에서 말이죠.

숲에서 처음 만난 파인. 난 애완고양이?


종족, 떠돌이, 그리고 애완고양이로 분류되네요.

숲에서 본 첫 종족고양이, 이런 바로 타이거스타네요, 운명인가요? 왠지 마음이 끌리나봅니다. 나쁜 남자, 아니 나쁜 고양이에게요.

그리고 그와의 첫 대화, 지도자라 너그러운지? 마음이 넓은건가요?

그렇게 시작된 둘의 만남과 사샤의 감정.


먹이 그리고 그림자족, 종족과 규약이야기, 별족 이야기까지 해주네요.

애완고양이의 한계, 설움, 그리고 그 시절을 회상하는 사샤.

혼란, 오해, 그리고 이제 숲에서 살기로, 타이거스타와 그림자족으로 가네요.

타이거스타의 과거 일들, 천둥족과의 관계가 있었네요. 타이거스타의 야망, 과연 어떻게 될까요?


 

2.해적 고양이. 브라우니

타이거스타의 야망 앞, 사샤가 고민하네요, 다시 옛 집으로 돌아온 사샤.

거리에서 만난 피족, 도시에서의 방황, 그리고 만난 선장.

그에게 느낀 슬픔, 갑자기 이름이 브라우니로, 해적고양이라 하네요.


누이 좋고 매부좋고, 이들의 관계가 언제까지 갈지?

나쁜 사람들, 사고도 막아주네요, 기특한 사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숲이 그립고 사냥이 그리운 사샤, 또 찾아온 새끼고양이 패치.

결국 선장과 헤어지는 사샤, 새끼를 가졌나보네요, 시련일까요? 축복일까요?


 

3.다시 숲으로

숲 속 사샤와 새끼들, 아빠인 타이거스타에 대한 경계, 그리고 연민.

새끼들이 클수록 걱정도 커지네요. 갑자기 들은 비보.

그리울거야. 타이거스타, 영원히


이런 엄마를 위한다고 새끼들의 돌발, 위험한 행동, 결국 한 아이를 잃고 마네요.

아픔을 견디지 못하는 사샤, 걱정이네요.

숲 속에서의 전투, 스커지와 타이거스타의 싸움과 죽음,

농장으로 왔지만 이 곳도 좋은 곳은 아니네요.

드디어 아이들에게 아빠이야기를 해주는 사샤, 그리고 비밀.


강족이 될 수 밖에 없는 사샤와 아이들, 종족고양이와 훈련병 아이들.

비밀을 위해 떠나려는데, 결국 큰 결심으로 하네요.


애완고양이 사야가 왜 숲으로 가게 되었는지? 이유를 알려주네요.

타이거스타를 만나 사랑을 느끼지만 그의 옳지 않은 야망에 헤어집니다.

숲 고양이, 떠돌이, 이제는 다시는 켄과 만나기 어렵고 결국 숲고양이가 되었네요.

새끼들 위한 강한 모성애는 아빠를 잃고서는 더욱 더 처절해지네요.

야생에서의 어미고양이의 모성애가 눈물겨울 정도입니다.

위험한 사랑의 결과, 그러나 이제는 아이들을 위해 떠나려 합니다.

한 마리 새끼를 잃은 후의 고통이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사샤에게 있어 켄과 타이거스타는 어떤 존재일까요?

애완고양이의 주인인 켄의 관계, 어쩔 수 없이 떠나 숲에서 만난 타이거스타.

그녀는 분명 의지할 대상이 필요했어요.

타이거스타의 야망 앞에 헤어지고 만난 선장. 그러나 사샤는 다시 숲으로 갑니다.

이제는 자신 스스로 자신과 새끼들을 지켜야 하고 그만큼 성장했어요.

세계적 화제작, ‘전사들의 그래픽노블 시리즈 4,

앞으로 나올 내용과 등장인물들, 책이 기대되며 궁금합니다.


전사들, 슈퍼에디션, 그래픽노블 도서와 살아남은 자들, 용기의 땅 등 극한야생생존 판타지류 등은 넘사벽입니다.

그 외 판타지동화 등도 차별화된 도서들이 많으니 관심있는 여러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가람어린이 되실 준비 되셨나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eNo81zrWjN/?igshid=YmMyMTA2M2Y=

https://www.instagram.com/tv/CeVjCkSjcir/?igshid=YmMyMTA2M2Y=

https://www.instagram.com/p/CevDzPaLN6U/?igshid=YmMyMTA2M2Y=

*블로그

https://m.blog.naver.com/garamchild1577/222753685024

 

가람어린이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 작성한 후기입니다

 

#가람어린이 #전사들 #전사들그래픽노블 #타이거스타와사샤 #야생극한생존판타지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 #동물판타지 #그래픽노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