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천재가 되다! 2 초등 두뇌 개발 학습 만화 4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스도쿠 천재가되다2/올드스테어즈

천재가 되기 위한 피나는 노력, 오래된 계단을 기대하며 올라가듯 하나 하나 풀리는 신비,

바로 올드스테어즈의 비급이며 비책입니다.


천재가 되다 시리즈의 구성은 가히 놀랄만합니다. 재미와 유익, 두 마리토끼 잡기 힘들거든요.

요즘은 사냥기술이 좋아져서 잡는 사람 많지만요.

초등국어 천재, 영어 천재, 상식 천재, 스도쿠 천재 다양한 분야의 천재를 양성하고 있네요.

스도쿠 1편 이어 오랜만에 만나보는 2편입니다.

1편은 초/중급으로 134문제가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2편은 고급편이고 93문제가 수록되었네요.

아이들도 1편은 조금 쉬었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고급 2편은 어떨까요? 뇌 자극으로 천재의 길로 가렵니다.


두뇌 개발에 좋은 스도쿠,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만화로 배우는 스도쿠, 재미있는 만화도 보고 읽고, 읽다보면 풀다보면 어느새 두뇌개발이 되는 초등학습만화입니다. 그럼 이제 본문으로 들어가 볼까요?

1편 줄거리 소원 요괴 수덕후, 대한이와 선이의 대결, 공포의 포세이돈과 불사의 군단. 이제 2편에서의 대활약, 승부를 기대합니다.


이제 적의 대장, 불사신과의 한판승부입니다.

아홉 번째 소원은 ”증오심을 없애고 싶어“입니다.(HOPE 9)

5문제 어서 풀어보세요, 각종 아이템도 나오네요,

괴물 안에 아이, 그리고 화살의 위력이 대한합니다. 그리고 기적이 일어나네요.


해피엔딩인가요? 아직 아니겠죠. 일단 승리의 기쁨 만끽. 파티를 열어야죠.


대한아, 어 왜 이래? 대체, 세이렌이랑 ”결혼하고 싶어“(HOPE 10) 세이렌과의 이별,

대한아 . 워워, 이제 달에 가고 싶다고(HOPE 11)

기차였던 칙치귀, 이제는 로켓 모드로 변하네요.

영어에 약한 대한이와 선이, 영어 천재도 되어야죠.

우주복으로 갈아입은 일행들. 도착한 달, 드디어 첫발을 내딛는. 엥 이 황량한 느낌이 뭐죠.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기는 한데 좀 불안한데요, 그런데 지구를 향하는 별똥별, 소행성?

이거 불긴한 예상이 맞았네요, 만약 지구에 충돌한다면, 공룡 대멸종 이후 인류 대멸종? 헉 끔찍합니다.

‘지구를 구하고 싶어’라고 하네요(HOPE12)

전투로봇 2대가 갑자기, 목표는 운석을 막아라!

예전 영화 생각나네요, 아마겟돈인가요? 지구를 지켜야죠.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스도쿠 문제 풀이입니다.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네요. 파이팅해주세요, 애들아!

앗 이런 벌써 충돌했나요?

대한, 선 그리고 두 로봇과 운석의 충돌을 막기 위한 숨막히는 한판 승부.

과연 결과는?


달에서 비는 소원, 마치, 추석, 대보름 때 달 보며 소원 비는 느낌이랄까? 달나라 토끼는 없고 대한, 선, 덕후 만이 이제 본격 스도쿠 체험, 도전입니다. 이거 쉽지 않겠어요.

소원을 적으면서 푸는 스도쿠, 이제 실전입니다.

다 맞추면 소원성취가 미션인가요? 와우!


아들이 여동생보다는 조금 나을 거라는 예상입니다.


소원풀이와 타임어택까지 난이도는 상어, 공룡, 봉황, 용급입니다.

용급은 살벌하고 무시무시합니다.


숫자 퍼즐, 스도쿠 이미 1편 초/중급은 조금 쉽게 풀었던 아이들.

이번에는 고급편에서 한번 숨죽이고 갑니다. 어렵다는 뜻이네요.


바다의 검, 소멸의 활, 신멸의 창 등 마치 판타지, 게임속에 나오는 아이템 이름들 같아요. 친숙합니다.

천재가 되다 시리즈, 국어, 영어, 두뇌 학습의 신기원. 바로 천재가되다 시리즈입니다.


다음 스도쿠 편도 나올까요? 고급 다음이면 특급 아닌가요?

다른 천재가 되다 시리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아이들에게 큰 재미와 유익함을 선물해주는 책이랍니다. 넉넉하고 푸짐한 시리즈입니다.

다른 작품, 다음 작품 기다리고 기대합니다.

두뇌자극 천재시리즈는 계속됩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a6ixgwF47r/?utm_medium=copy_link


“올드스테어즈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고 주관적 작성한 후기입니다”


#올드스테어즈 #천재가되다 #스도쿠 #스도쿠천재가되다 #초등두뇌개발학습만화 #소년한국우수어린이도서 #책세상 #맘수다 #두뇌개발 #책세상맘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