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미션 - 특별판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데블X의 수상한 미션 특별판/다산 요요

다산의 또 다른 특별한 선물, 아니 선물은 아니랍니다. 순진한 사람을 농락하는 악동 중에 악동 데블X 이니깐요.


데블X 의 수상한 책 1,2,3 권을 읽어서 “속지말자”하면서도 계속 결국 속도 당해서 기분이 몹시 상했답니다.


이벤에는 특별판이고 미션이라 다시 한번 도전하기로 했어요, 설마 했어요,

이제는 단련이 되었다 싶었어요, 수상한 미션이라고 하니 이거 또 수상한 냄새가 나서 살짝 걱정이긴 합니다.

또 속을 줄 알아! 이번엔 꼭 성공할 거야, 소원권 성취, 그건 분명 내꺼가 될거라구.


척 장을 펴기가 매우 두렵답니다. 기존과 달리 등록할 친구 5명이 필요하다구!

아마 친구들을 못 구할 듯 해요, 친구가 없거든요, 너의 소문을 듣고 다들 숨거나 이사했어, 넌 그것도 모르니?

책을 소유한 주인의 길과 나머지 다섯 친구들의 길을 선택하라 합니다.

그럼 난 당연 주인의 길을 걸을랍니다.

26 페이지로 가라고 하네요,


소원 성취 마법과 대가, 내 이럴줄 알았네요,

해골, 사과, 달팽이, 음표는 또 뭐니 내가 고른건 1+1+2=4

마법의 우정에너지라고 하니 10페이지로 오케이, 일급비밀을 등록하라고, 나 친구 없다니깐..


가족들도 이제 네가 싫다고 하는데 이를 어쩌니! 61P

종이 한 장 한 장 뜯는 재미가 있어요, 금고를 열 듯 활짝 열어봅니다.

우정의 비밀 첨가물로 69페이지 고고,


암호명을 준비하라고, 내참 별걸 다 시킨다.

53 P 그리고 용기 있으며 77 P로 가라고,

증거, 표시를 하라고, 그럼 생각해볼게, 85 P

이제 나보고 글도 쓰라고 하는거니? 내가 무슨 작가니? 81P

진실, 너의 비밀을 밝히라고, 음 힘든 일이야. 너나 해라

24+36=60 P. 다음 페이지는 0, 327 이 없으니 당연히 49P 이잔아.

57 P 너 나를 제대로 알고 싶은거구나? 엄청난 설문조사야, 넘 많잔아.


20 P 가보니 암호 “무탄트” 뜻이 뭔지는 몰라도 외워볼게

이게 뭐야? 다시 시작하라고, 내참

그럼 친구의 길로 가볼게, 난 주인될 자격이 없나봐.

8P 로 가니 또 내가 네말을 들어야 하는거니? 기분 나쁘지만 끝까지 가보고 싶다.

65 P 미션 각서가 있네, 엄마가 함부로 도장이나 사인하지 말라고 하셨어. 안되겠어.

이제 갈 때까지 가는거야. 나 말리지 마라

69->53->77->85->60->49->57->20 P

해도 해도 같은 페이지를 돌고 있어, 이거 도돌이표야? 아님 영화 속 미로인거야?

포기할까봐? 

10+12+11=33 P로 가볼게,

이제 난 너의 명령 없이 그냥 한페이지씩 읽어보려 해

난 결국 또 너에게 지고 말았어, 난 왜 이럴까?

37P 23+8+10=41 P 읽다 보니 마법의 책도 나오네요,


109P 저주 좀 나에게서 떨어져라, 데블 X의 저주와 마법의 책 저주도 같이,


89 P 가니 데블 X의 수상한 미션 끝이라고 하네.



아니 미션 끝은 있는데 저는 왜 실패했을까요?


참으로 수상하기 짝이 없는 미션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미션을 완주 끝낸 분이 계시나요?

손들오 보세요, 앗 정말로요, 믿기지 않네요,

저 뿐 아니라 우리 집 아이들, 6학년 아들과 3학년 딸도 저와 같이 실패했어요,

아쉽고 분하다고 합니다.

딸은 어이없다는 표정이고 아들은 상당히 기분이 안좋다고 합니다.


1,2,3권은 간신히 끝까지 읽고 풀었다 합니다. 저도요.

수상하고 어려운 미션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언빌리버블한 미션입니다.

이대로 끝내지 마세요, 책 내용을 달달 외워서라도 꼭 끝내려 합니다.

다섯명의 친구/회원을 모으지 못해서 처참한 결과가 나왔다고 스스로 위로하려 합니다.

저주와 마법을 풀고 미션을 완료한 분들은 너무 우쭐대지 마세요, 분명 데블X의 또 다른 수상한 책이나 미션이 곧 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와 아이들은 그때까지 와신상담하며 때를 기다리려 합니다.

널 실망시키지 않을게 , 기다려, 소원성취 필요없어


지켜봐주세요, 데블 X의 정체도 밝히고 콧대를 꺽어주고 말테야.

아참 데블X 아 너 코는 있니? 푸하하

이번 미션은 붙어있는 금고의 미션이 많아 한 장 한 장 뜯는 재미가 박진감 넘쳤어요,

흥미있는 미션도 많았어요, 다 시키는 것이라 다 하지 않았어, 나도 자존심이 있다구

데블 X의 수상한 책과 미션, 유쾌하고 상쾌하고 통쾌한 공포 미스테리 판타지 모험책입니다


“다산 요요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다산어린이 #요요 #데블X의수상한미션 #데블X특별판 #데블X #마그누스미스트 #공포특급 #마법의우정에너지 #공포판타지동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