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월드와이드 팬북
에이드리안 베즐리 지음, 김민주 옮김, 서호정 감수 / 영진.com(영진닷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손흥민 월드와이드팬북

영진닷컴에서 출판했지만 저자는 외국인이네요

참 잘 생겼어요 손흥민 선수 뉘집 아들인지 몰라도요 외모도, 실력도요

요즘 스포츠 기사에 그 사진이 온통 도배네요

[0 손 기사]

어린 시절, 그리고 독일에서의 축구 시작


토트넘으로의 이적, 이때부터 진정한 스타플레이어가 됩니다.

월드스타로 발돋움이죠


그럼 한 장 한 장 알찬 구성과 생생한 사진을 감상하시죠

쏜, 쏘니라 불리는 사나이. 손흥민, 슈퍼 쏘닉이네요

EPL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약자죠, 챔피언스리그 등 그의 활약상이 기대됩니다.

그의 경력과 수상 화려합니다. 한번 보세요



토트넘에서의 그의 활약도 눈부시죠

대한민국이 자랑스러워하는 손흥민, 우리 같이 그에 대해 알아봐요

*어린시절 아버지 역시 축구선수였다고 합니다. 핏속에 강한 공에 대한 열정, 축구 열정이죠

16세 그에게 드디어 기회가 오네요, 함부르크, 독일 분데스리가 시작입니다.

각 나라에 축구리그는 이름이 있답니다. 영국(프리미어리그), 프랑스(리그), 스페인(라리가), 이탈리아(세리에)가 빅리그입니다. 그리고 독일(분데스리가), 네덜란드가 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그의 재능을 알아본 감독이 있습니다.

그의 도움으로 레버쿠젠으로 이적합니다. 이곳은 과거 차범근 아니 차붐이 있던 팀이죠

레버쿠젠, 제 2의 차붐, 아니 손붐입니다.


아주 어려보이네요

이제 그는 국가대표로도 큰 활약을 펼칩니다.

이후 드디어 그는 빅리그인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 이적하여 큰 무대에 입성합니다.


쏘니의 영웅들, 네명이 소개됩니다. 호날두, 케인, 한국선수는 이청용, 박지성 선수가 있네요

저도 산소탱크 박지성 선수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도 전설이죠 맨유에서 큰 업적을 남긴 선수입니다.

이제 토트넘에서의 활약과 진화는 계속됩니다.

최고의 골모음 편은 총 3편이며 총 8장면이 소개됩니다.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보세요 유투브에 나오네요 특히 70m 단독 드리블 장면은 명장면입니다.

폭주 기관차입니다. 아무도 못 말립니다. 짱구도요


국제대회, 프리미어리그, 챔스리그 골모임이네요

쏘니의 친구들도 소개됩니다.


유럽은 자국 리그 뿐 아니라 클럽대항전, 국가 대항전이 잘 결성되어 있네요

대륙이 EU 로 묶여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도르트문트 팀만 만나면 펄펄 나는 덕분에 양봉업자라는 별명도 얻게 되네요 노란 복장 때문에요

킬러 본능이죠


좋은 아버지, 좋은 감독/지도자들이 그의 훌륭한 멘토입니다.


그의 팬들도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죠, 외모, 실력, 말솜씨 등요

나이스 원 소니!

한국어, 영어, 독일도 삼개국어 와우, 특히 독일어 실력이 출중하다고 하네요 언어천재네요

초반에 혼자 플레이한다는 말도 들었지만 지금은 팀플레이에 노력하고 특히 케인과의 케미가 잘 맞네요

파트너쉽이죠 


등번호 7부터 손흥민의 시장가치 81 까지 흥미로운 수 조합이네요


럭셔리카 컬렉션 와우 몰랐네요  부럽네요

런던의 자랑스런 한국인입니다. 한국의 자랑이자 보물이죠

출장정지, 부상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시즌이 중단되어 힘들지만 이제 그는 선망의 대상이며 스타플레이어입니다.

월드 클래스, 프리미어리그의 히어로입니다.


이제 쏘니의 목표는 무엇일까요?

우승트로피, 발롱도르, 올해의 선수상, 월드컵, 또 다른 빅리그 이적 등

앞으로 그에게의 미래는 무궁무진하고 탄탄대로입니다.

이미 축구황제들인 메시, 호날두의 노쇠함이 보여지고 있어 이제 춘추전국시대가 열립니다.

손흥민, 쏘니가 제패하기를 바랍니다.


노력, 긍정, 성공의 아이콘 손흥민

우리는 그를 기억하며 기대합니다.

아들도 손흥민처럼 끝없는 도전과 무한한 긍정으로 뜻을 꼭 이루길 바랍니다.


아들은 손흥민선수처럼 축구를 잘하고 싶어하네요

나중에 국내 아이들에게 축구 가르쳐 주세요 원래 월드스타들 방한해서 각종 스포츠 교실 하거든요

“영진닷컴으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