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매직체인 4 워드매직체인 4
제이제이 지음, 원프로 그림, 로버트 B 그리핀 감수, 올댓스토리 기획 / 맥코웰E&C(쏘굿에듀테인먼트) / 2020년 8월
평점 :
절판


[서평후기]워드매직체인4-도둑맞은 매직스톤

벌써 4권이네요


영어 단어 이해에서 중요한 접두사/접미사죠

워드매직체인은 접두사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어휘를 소개하고 빠르게 이해/향상할 수 있게 해주죠


주 메인스토리의 단어와 액티비티를 통한 확장으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요


등장인물은 3권과 달리 아보로가 추가되었어요


각 단어에 QR코드가 있어 발음공부, 단어 공부가 수월하네요

차례를 보니 매직스톤의 주요 핵심내용이네요


그럼 영단어 여행을 같이 떠나보아요

1화 매직스톤의 운명은?

안나의 공격으로 수세에 몰리는 마샤.

워드매직체인 준비[SUBTRACT] [SUBDIVIDE]

다크매직과 워드매직체인/매직스톤의 싸움이네요

결국 이기지만 이런 어둠의 힘이 안나를 . 이때 부성애가 결국 그 힘을 물리치네요


보덴과 안나, 발데르와 마샤, 와우 피는 물보다 진하네요

2화 눈물의 화해

이런 6명의 동상이 선물이네요, 보덴왕 센스쟁이셔

안나와 마샤 화해하고 다시 돌아가네요

이런 SUB가 되살아났네요 미션 성공


3화 잘난척쟁이 마이키

마이키와 카메라, [AUTOFOCUS] 기능이 있네요

어 이상하네요 AUTO가 사라지고 있네요 또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나보네요


4화 아수라장이 된 뉴엔젤리스

돈비가 내리네요 나한테도 좀 내렸으면요 ATM 기기가 난리네요[AUTOMATIC TELLER MACHINE]

[AUTOMOBILE]이 방귀를 뀌네요

AUTO 매직스톤이 각성을 하네요, 아데오나에게 무슨일이 있는 걸까요?

베타왕국으로 고고


5화 도둑 맞은 매직스톤

헤르쥬나 등장이네요 걸크러쉬

괴한이 등장하여 AUTO 매직스톤을 가져가려 합니다.

헤르쥬나도 못 당하네요 결국 , 녀석의 단서는 꽃이네요

감마왕국?


6화 예상치 못한 불시착

오바하는 마이키, 과연 쉬울까요?

그 꽃잎이 있네요 그런데 헉, 식충식물이네요 아니 식인이요

고장난 비행선 수리가 필요하네요

공포의 혓바닥도 구경했네요, 마치 라플레시아를 꼭 닮았네요



7화 용기의 도전

발데르와 케인의 용기, 그리고 동전은 “용기의 동전”이라고 하네요

갑자기 공격이, 쏟아지는 화살들

워드매직체인[AUTOFOCUS] 

독수리 추장의 공격과 뒤이은 발데르와의 결투가 시작됩니다.


AUTOMATIC ATM 기 출동해서 돈다발 공격하네요

감마 왕국의 위기를 말해주네요 독수리전사 아보로


8화 독수리 전사 아보로

강인한 나라 감마왕국, 최고의 용사 아보로

아보로 왕자, 그리고 그의 동생이 왕이라고 하네요 카시쿠왕 이런

왕 참 못되게 생겼네요

출정식, 용맹한 동물의 전사들, 그러나 숀은 개구리 전사


왕과 갇힌 사람들을 구하러 가자구요


이번 워드매직체인은 [AUTO]입니다.

“자동의, 스스로, 자신의”라는 뜻이죠

각각 단어에 AUTO가 조합되어 완성된 단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활동/액티비티로  단어공부/어휘력이 쑥쑥 올려갑니다.


8개의 AUTO 카드와 8개의 단어카드로 오늘의 워드매직체인 공부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메인스토리에 녹아들면서 아디들은 접두사 AUTO의 의미를 알고 나오는 영단어를 알게 모르게 공부하게 됩니다.

아주 자연스럽게요

역시 워드매직이며 워드매직체인입니다.

아참 한참 절정에 오르는 내용을 읽고 있는데요 다음 권이라뇨? 흑

또 기다려야 겠네요


“업체로부터 책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