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매일 즐거운 엉덩이 탐정 종이접기
이인경 지음,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후기]엉덩이탐정-하루 10분 매일 즐기는 종이접기

요즘 대세가 엉탐, 즉 엉덩이탐정과 신비아파트인듯 해요

엉탐은 책으로 유명하고 각종 아이템들이 넘쳐나고요 신비아파트도 티비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유명하더라구요

현재 책, 보석퍼즐, 종이접기 등 세 가지를 즐기고 있어요 아이템북만 있었더라면 완죤 그랜드슬램인데요


또 뭐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종이접기는 제가 캐릭터를 잘 모르지만 엉탐씨는 알아요 당연히 주인공이니깐요  이미 보석퍼즐도 아이들과 해봤거든요

각 분류별  총 21개의 아이템이 있어요 캐릭터로는 30종이고 디자인 색종이는 28장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럼 종이접기 순서도와 준비물을 준비하세요 곧 시작합니다.


접기 순서/방향을 잘 알아야 그림을 보고 따라 할 수 있어요

헷갈리는 순간 접기는 산으로 가고 말죠

요즘 QR 코드 참 좋네요 영상으로 보니 참 쉽게 할 수 있어요

접기 어렵게 생각하는 친구들에게 큰 도움이 되니 강력 추천합니다.


아들은 엉탐1,  딸은 엉탐 2를 접기 시작하네요


이제 슬슬 완성되어 가고 있네요


주인공을 접고 싶었던 모양이에요

아들은 5학년이라 쉽게 접는데 딸은 2학년이라 능숙하지 못한 점이 있네요

까다로운 부분이나 마무리가 좀 어려웠나보네요 그래도 동영상을 안본다고 하네요


이제 슬슬 완성되고 있네요


자존심이 상하나봐요 그래서 아빠가 조금 도와줘서 완성했어요


다음부터는 고집피지 말고 동영상 도움 받아요 아직 아이템 많이 있어요

다들은 브라운도 접었네요


순서대로 접으면 안되는게 없죠 잘 따라하세요

동영상도 큰 도움이 됩니다.


난이도별로 나눠지니 참고하세요 종이 접으면서 어린 친구들은 소근육 발달, 집중력, 이해력, 인내심이 길러지니 넘 좋네요

하루 10분 아니 5분도 괜찮네요 아이들 연령대에 따라 시간은 달라지겠네요

엄마, 아빠가 지켜보며 도와주며 같이 즐길 수 있는 종이접기이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고은문화사에서 고은 마음으로 만든 엉덩이탐정 종이접기 우리 함께 해요

아들은 스타워즈 종이접기 책을 사주었는데 난이도가 높아서 안접고 있네요

미국 클러츠사 직구한 제품이거든요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입에 물지 말고요 특히 종이에 벨 수 있으니 모서리 조심하세요

종이도 날카롭답니다.

뒷표지 보니 제품 구성을 다시 알려주고 있네요


엉덩이탐정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은문화사로부터 종이접기 제품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