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보석퍼즐 : 신비 신비아파트 보석퍼즐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험후기]신비아파트 보석퍼즐-신비/두드림엠앤비

엉덩이탐정 보석퍼즐 당첨되어서 신나게 한땀 한땀 보석 박는 모습을 보고 매우 흐뭇하였어요

그런데 연이은 보석퍼즐 체험담 모집소식에 그 생각을 하면서 전 바로 신청하였죠

연속 당첨,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아이들도 또 할수 있다는 생각에 들떠 있었어요

크기는 엉탐보다는 좀 작어요 그런데 귀여운 캐릭터 신비가 우리를 쳐다보고 있네요

이번 보석퍼즐은 오빠와 동생이 같이 즐겼답니다.

보석퍼즐 구성은 엉탐과 같네요. 펜, 각 색상별 보석, 그림도안, 이젤, 점착고무 등입니다.


개시 시작은 오빠가 시작하였어요 우선권을 주었지요 여동생도 허락했어요

우선 테두리를 공략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야 나중에 안쪽으로 공략하기 쉽다는 것이 아들의 생각이며 전략입니다.

저도 그럴듯 했어요

첫날 제품 받아서 아들은 곧바로 작업이 들어갔어요


먼저 진행했어요 의외로 잘했어요 작은 펜으로 작은 보석을 찍어서

해당 색상, 번호에 부착하는 작업이거든요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녹색(얼굴, 몸통)을 제외하고 다른 부분을 먼저 찍어 부착하기 시작합니다.

슬슬 작품이 만들어지고 있는 상황인거죠


이후 여동생이 바통을 이어받았어요 모르겠네요 오빠가 살짝 실증이 난건지요?

설마 아니겠지요

딸은 녹색 제외한 모든 부분을 완성했어요


역시 엉탐 작업을 한 경험자답게요

솜씨는 속도로 판가름나지요


이제 마지막 녹색 보석을 할 차례입니다.

솔직히 제가 아들과 딸을 채근했어요 체험후기 해야 하는데,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요

아이들 할 일이 의외로 많잔아요 학교를 안다니다가 요즘 4일을 다니구요

무슨, 무슨 학원 다니니 힘들어하는데


보석퍼즐 빨리 해달라고 하기에도 좀 미안했어요

이제 대망의 마무리, 녹색은 양은 많아도 얼굴고, 몸통 연속된 부분이라 빨리 진행됩니다.

작지만 멋진, 마치 작은 거인같은 신비의 신비로운 보석퍼즐이 완성되는 순간입니다.

딸은 자기가 해냈다는 표정으로 조금 거만한 표정으로 자랑스럽게 작품을 보여줍니다.


이젤에도 설치하구요 이제 엉탐과 신비의 콜라보 보석퍼즐이

멋지게 딸의 책상 위에 진열이 되어있지요


도안을 다운로드 받아서 색칠도 하구요 남은 보석퍼즐로 또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멋진 체험 기회 주신 두드림 엠앤비와 책세상 감사합니다.


“이 체험은 업체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