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매직체인 3 워드매직체인 3
제이제이 지음, 원프로 그림, 로버트 B 그리핀 감수, 올댓스토리 기획 / 맥코웰E&C(쏘굿에듀테인먼트)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워드매직체인 3 베타왕국 공주의 분노

드디어 3권이네요 2권은 아데오나와 헤르쥬나의 관계회복과 베타왕국에서의 험난한 여정이 예고되었어요


super+ car, woman과 sub가 새롭게 각성되었죠

3권으로 시작해 보시죠

영어단어 공부하실 분 모여요 부모님도 하셔도 좋아요


일단 새로운 등장인물은 침묵의 기사단 리더와 안나입니다. 겨울왕국의 안나 아닙니다.


이번 단어에는 trans 가 많이 나오네요 중요한 의미겠죠

trans는 변화, 변형 등 무언가 바뀌는 뜻의 접두사인듯 해요


지난 이야기 설명이 되어있네요 단어도 그 이전 책보다 더 많이 나오네요

이번에 단어공부 제대로 하겠네요



1.습격 스톤 아홉 개의 몬스터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워드매직체인 trans per 외치고 다행히 무사한데 살벌한 괴물 히드라의 공격이.

계속되는 공격에 trans+pose, porter,이어지고

악 이것은 transformer, 트랜스포머 영화로도 유명하죠(마이클 베이 감독님)


transfix, transform, transportation

결국 히드라를 해치우고 스톤을 회수하게 됩니다.


마샤가 떨어지고 다시 잡힌 일행들



2.위험이 도사린 숲, 스톤을 지켜라

맹수들과의 한판승부. 습격 당하는 마샤, 정체불명의 무리가 등장하네요

마법을 싫어하는 보덴왕은 왜 그럴까요? basket



3.새로운 가족 family

낯선 이들의 집에 있는 마샤, 과한 친절의 의미가 궁금해지네요 laugh

마샤도 안계신 엄마,아빠 생각이 들고, 그들에게는 딸이고픈 마샤

과연 그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4.아빠 왕과 어린 공주

제목을 보고 얼핏 제 딸 이름이 예린인데 아빠 왕과 예린 공주로 잘못 보았어요

딸에게 말하니 웃네요

감옥속 일행들, 딸을 잃은 보덴왕. prison

슬픈 스토리를 말해주네요 이래서 그리도 마법을 싫어했나보네요. 마법과 과학의 차이.



5.마이키와 숀의 탈옥 대작전

탈옥에 성공한 마이키와 숀, 무기를 찾아야 싸우죠 열심히 재미있게 무기 찾기 시작.

마샤와 수상한 인물들, 그녀는 바로 보덴의 딸이네요

흥미진진해지네요 give, punch


6.돌아온 공주의 분노

복수인지, 공주의 공격은 거세지네요 마법을 무시한 결과가 이 정도일지 누가 알았을까?


보덴왕 식겁하네요 flame, chain, mist

과연 딸을 만났는데 좋아해야 할지? 싫어해야 할지? 아니 그냥 무서울수도요

드디어 안나와 침묵의 기사단 등장, 정체가 밝혀지네요


reflect

워드매직스톤 때문에 마샤에게 잘해준 안나, 이 사실을 난 마샤는 분노가 하늘을 찌르네요

이제 마샤와 안나의 대결이 예상됩니다.

마이키, 숀, 그리고 발데르까지 가세하고 악의 세력과의 결투, 전쟁

과연 승자는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요?


4권에서 이어지겠네요. 단어공부도 좋아지고 내용은 점점 흥미로워지네요 점입가경이랄까요?


솔직히 1,2.3권이 서평 응모가 되니 사람마음이 간사한지라 4권도 얼릉 서평 응모하고 싶으니.


아들, 딸이 더 궁금해지고 안되면 구매라도 한다고 하네요.


업체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받아 직접 읽어보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