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스토리 - 내 안에 숨어 있는 천재성을 꺼내는 법
하대석 지음 / 혜화동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군가에게 감동주는 스토리텔링을 하고 싶다면.. 스브스 기획자 전 SBS 기자 하대석님의 스토리텔링법. 내안의 글쓰기 천재성을 발휘하는 법을 알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 저자가 스브스팀 인턴기자, 피디들과 5년간 함께 하며 깨달은 비법을 공개한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hance5 2021-03-24 0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울의 부동산 하면 입지, 입지하면 교통을 빼 놓을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서울의 역세권은 최고인 듯 하다. 이 책은 서울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철도현황과 계획을 총 망라 되어 있어 머리 전체에 그림을 그리기 좋은 듯 하다. 그것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말이다. 또한 가장 중요한 돈 되는 역세권 투자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의 모든 철도 노선 및 현황과 나아가 전국의 철도망 까지 모든 것을 머리속에 넣을 수 있다. 국토교통부나 각 지자체 홈페이지를 일일이 다 열람한다면 얻을 수 있는 정보이지만, 이 모든 것을 책 한권에 요약, 정리해 주니 부동산 공부에 많은 시간을 아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겠다.

440여쪽에 달하는 방대한 양이지만 쉽게 잘 읽힌다. 서울 도시철도와 수도권 철도, GTX, 나아가 전국의 철도망과 역세권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이 책을 한번 읽어보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