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너츠 :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1집 10종세트 (10disc) -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오래! 가장 많이 사랑 받아온 최강 캐릭터!
엠앤브이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피너츠

#스누피와찰리브라운

#미국대표애니메이션

#클래식애니메이션

#찰스_먼로_슐츠

#엠앤브이







PEANUTS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1집

#3 #8



갑자기 스누피 사랑에 빠진 초3 언니~


크리스마스 선물도 스누피 핸드폰 케이스로 할 만큼.. 요즘 푹~ 빠졌네요 ^^




그러던 중.. 관심 있을때... 영어로 들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


『 피너츠 :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1집 DVD 』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




초3 언니야가 체험한 DVD는 1집 #3, #8 였는데..


13. Technical difficulties 기술적 어려움

14. Nobody Like Me? 아무도 날 좋아하지 않아

15. A Strong Personality 강인한 성격

16. The Eye of the Beholder 보는 사람의 눈

17. Even-ing the Score 게임 좀 하자


38. Not Your Day 오늘은 날이 아니야

39. A Hard Winter 추운 겨울

40. A Little Nap 낮잠

41. Word of Mouth 입소문

42. A Little Love 사랑

 

하나의 DVD에 총 5가지 에피소드가 있고, 상영시간은 약 35분 정도였어요.


· 더빙 : 영어

· 자막 : 영어/한글/무자막


어렸을때..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등장인물을 다시 살펴 보았네요^^




 

찰리 브라운의 여동생



 

찰리 브라운의 베스트 프렌드, 샐리 브라운이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임.

라이너스의 까칠한 누나, 슈레더를 좋아함.

 



 

패티의 베스트 프렌드

스누피의 절친
 



이 정도만 알고 있어도 dvd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제가 알고있는 제목은 스누피~ 였는데...

《 피너츠 》라고 되어 있어서.. 다시 확인해 보았네요.


스누피 만화의 원제목이《 피너츠 》였어요.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애완견 스누피를 중심으로

친구들의 다소<?> 철학적인 내용을 다룬 만화컷 애니메이션 이라고 볼 수 있어요.

 

초3 언니야는 좋아하는 스누피 캐릭터~ 라서..

영어자막으로 보고, 한글자막으로 다시 보고..


엄마는 옛추억이 새록새록.. 신정 연휴기간 동안, 딸과 함께~ 주구장창 보았네요. ^^





DVD를 틀면 바로 전부보기 / 에피소드 / 자막 이 보여.. 쉽게 설정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막강한 캐릭터 군단이라..^^ 내용보다는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더 쏠쏠했네요.


3번쯤 보았을 때.. 아~ 하며.. 이해되는 ㅎ


철학적 의미를 바탕으로.. 즐겁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이였어요.


각각의 에피소드만 봐도

캐릭터들의 성격과 이야기의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미취학 아동과 초등 저학년이 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초3 언니야는 제일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42. A Little Love 사랑
을 뽑았네요.. 아무래도 제일 마지막에 봐서 그런가?? ^^;; 했는데..


스누피가 찰리 브라운을 껴안는 장면을 보고.. 자기도 안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하길래..


그래서 기억에 오래 남았나 보다.. 했네요.


전 에피소드 보다는 캐릭터에 집중.. 하다보니, 마지막에는 루시가 젤 생각이 났어요.


찰리 브라운의 고민상담을 들어주는 대신에 5센트를 받는 대목도 기발하고

어찌보면.. 상담이라고 말하기 보단.. 찰리 브라운을 더.. 머리아프게 하는 대상이거든요 ^^;;

 

그리고 중간중간.. 엇 하며.. 깜짝 놀랄만한 말로, 위로가 되고 공감이 가는 대사가 정말 좋았네요. 


실수와 실패 속에서도 해답을 찾아가는 태도를 보며..


아이들이.. 아니, 어른들도.. 앞으로 희망을 품고 살아가야 한다는 걸


알게 해주는 애니메이션~ 이였어요.



 

 

 

 

 

#피너츠, #스누피와찰리브라운, #미국대표애니메이션, #클래식애니메이션, #찰스_먼로_슐츠, #엠앤브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