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스쿨 1~2 세트 - 전2권 - 미스터리 순정 학습 만화 시크릿 스쿨
안경순 지음, 이경신 그림 / 서울문화사 / 2020년 4월
평점 :
품절


 

 

 

 

 

#시크릿스쿨

#서울문화사

#순정만화

#순정학습만화

#시크릿스쿨1~2세트

#학습만화

#미스터리순정학습만화

#인기짱학습만화

#추천학습만화






시크릿 스쿨




미스터리 순정 학습만화

시크릿 스쿨 1~2세트


- 두근두근 유튜버

-우리 학교 핵인싸 유형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 그림~


올해 40세가 되는 세아이맘도.. 아이들 다 자고 난 뒤..

한시간도 안되어서 1~2세트를 다 읽어버렸네요 ^^


재미있다~ 재미있다~


다음편이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1편의 주인공들이 겉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요즘 초등학교 학생들의 직업 1순위가 바뀔 정도로

유튜버..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인기가 많은건 다 알고있는 사실이죵~


솔직히 엄마 입장에선 봐도 그저 그런 동영상이 많은데...

아이들은 낄낄대며 좋아하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엄마도 너희들의 눈높이에 맞춰봐야 겠네!!



깔끔하게 정리된 등장인물.


개인적으로 등장인물이 많으면 읽다가 다시 앞으로 돌아오고..

읽다가 다시 앞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데 시크릿 스쿨 은 등장인물의 개성이 눈에띄게 달라서

(이미지와 성격이 딱~ 맞아서.. )


다른 책보다.. 읽기에 수월했네요 ^^


역시 순정만화 보는 재미는 이쁜 여주인공(강한나)과 남주인공(기시온)..

그리고 다른 인물(유우진)과의 삼각관계~ 겠죠 ^^


학창시절로 돌아간 기분 ㅋㅋ


둘째가 이 책을 너무 좋아해서 등원 시에 차량에서도 읽고,

집에서는 따라 그려보겠다고.. 엄청 끼고 살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이 잠자는 밤.. 쇼파에 앉아서 후다닥 읽었어요 ^^


 올해 첫째가 중1이 되는데.. 자기도 이런 책 좋아한다며..

다 읽으면 자기도 읽겠다고 하네요 ㅋ


주인공이 딱~ 중학교 입학하는 내용이라.. 머리도 식힐 겸

그렇게 하라고 했네요 ㅎ


시크릿 스쿨1 에서는

1화 · 시크릿 스쿨 괴담

2화 · 명탐정 한나, 범인을 잡아라!

3화 · 검은 그림자의 정체

4화 · 두근두근 입학식

5화 · 내 꿈은 인기 유튜버


차례로 되어 있어요.


빠져드는 그림과 재미있는 만화형식으로

초등 저학년이 읽기에 넘 좋았어요.


다른 학습만화 책을 도서관에서 봤었는데.. 글씨가 빼곡하게 기재되어 있어

아이가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했거든요. (여아라.. 그런가??)


암튼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중학생이 되는 여자주인공이

중학교를 입학하면는 겪게 되는 에피소드들이 1편에서 나와요.



내용 중간중간에 학습적인 내용이 기재되어 있었어요.


SNS

동영상

브이로그

인싸와 아싸 등등..


그리고 유튜버가 되고싶은 한나가 전하는 친구들의 유형도 읽는 재미가 있네요.


1편의 내용이 끝나면 에필로그


크리에이터의 모든 것!

도전! 나도 유튜버!

유용한 정보가 추가로 있네요.



초3인 둘째는 네임스티커까지 받아서 좋아했어요.


외출 시에도 "엄마~ 시크릿 스쿨 챙겨줘"






더 재미있는 시크릿 스쿨 2편


이번에는 주인공 한나의 친구인 전여린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어요.



새로운 등장인물, 김예빈(부반장) 과 전여린.. 그리고 나진하


역시 이쁨~ 이쁨~ 이예요.


2편의 겉표지에서 나왔듯이.. 이번에는

전여린과 나진하의 로맨스가 기대되는 내용 이예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1편(시크릿 스쿨 괴담)에 이어

2편(도서실 괴담)에서도 미스터리한 내용이 나와요. 꺄아~


첫 페이지부터 아이들의 흥미를 확실하게 끌어 당기네요.


과연 귀신의 정체는 뭘까요??


그리고 또 다른 재미 학생회 임원들의 능력은..



어린이 날(5월5일)도 이렇게 시크릿 스쿨~ 책을 들고 나왔어요.


아빠가 오잉~ 놀랄 정도로 ㅎㅎ



2편의 내용이 끝나고, 같은 패턴으로 에필로그와 유용한 정보들이 나와요.


인싸는 좋고, 아싸는 나쁜 걸까?

나를 사랑하는 4가지방법


솔직히 저도 아싸가 무슨 말인지.. 이번에 알았네요 ㅋ


그리고 나를 사랑하는 4가지 방법은

아이도 어른도 모두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마지막 표지에는 이쁜 캐릭터 책갈피도 있으니 친구랑 사이좋게 나누어 가져도 좋겠어요 ^6




이 책은 미스터리 순정 학습만화 라 할 만큼

미스터리한 소재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네요.


그리고 거기에 순정+만화+학습까지

완전 케미 꿀~ 떨어져요^^


3편이 더 기대되는 시크릿 스쿨~


아이가 스스로 읽으며 좋아한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