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원은 네가 내 곁에 있는 거야 - 설레는 매일을 선물하는 미키마우스 명언100 디즈니 명언 100
월트디즈니 재팬 지음, 안혜은 옮김 / 너와숲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디즈니 100주년을 맞이한 전시를 보고 온 기억이 나는데요,

디즈니 하면 어렸을 때 주말마다 졸린 눈 비비며 티비 앞에 앉아

디즈니 만화를 보던 기억이 떠올라요, 따뜻했고 사랑스러웠죠!

최근 홍콩 여행을 준비하면서 그곳에 있는

디즈니랜드가 정말 가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알고 보니 가까운 일본에도 디즈니랜드가 있던 걸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 책의 저자가

월트디즈니 재팬이어서 떠올랐나봐요!



설레는 매일을 선물하는 미키마우스 명언 100

책 [내 소원은 네가 내 곁에 있는 거야] 리뷰입니다.

이 책은 보자마자 너무 펼치고 싶게 생겼어요~

표지에서부터 미키마우스와 미키마우스 신발 같은 글씨!

속지도 앞뒤로 두장씩 있는데 그것마저도 정말 귀여워요~

솔직히 읽고 싶은 책이기보다는 갖고 싶은 책이었어요!

표지를 지나면 만화 그림이 등장하는데요,

마치 그림을 가장한 '소개글'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 짧은 몇 장마저도 너무 예쁘고 귀여웠어요!



책에는 차례도 있고, 장도 나뉘어 있어서 처음부터 조금씩 읽고 싶은데요,

저는 책을 받기 전부터 이 책을 어떻게 읽을지

마음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바로 "펼쳐지는 장을 매일매일 보자!" 였죠!

미키마우스의 명언이니까 마치 운세를 점치듯,

그날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듯,

그렇게 매일매일 미키마우스의 따뜻한 말을 듣고 싶었던 것 같아요~

제가 읽으면서 가장 따뜻했던 페이지를 소개할까 해요!



3장의 꿈과 희망 챕터에 등장하는 문구인데요,

언제까지나 내 곁에 있어줄 것 같은 따뜻함이 느껴져요~


잠들기 전 조카에게도 읽어주었는데 어느새 곤히 잠들더라구요!

기회 되면 꼭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 드려요~

소장용으로도 참 귀여운 책이라는 점도 잊지 마시구요!


이 밤이 영원했으면 좋겠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