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 소금이의 신비한 여행 컬러링북 사막여우 소금이의 컬러링북
소금이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부터 언젠가 소금이 컬러링을 해보고 싶다 생각 했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를 통해서 드디어 소금이를 신간으로 영접 했어요.

귀여운 소금이의 이번 컬러링 테마는 ‘여행’이에요❤️

코로나가 끝나고난 뒤 소금이도 신나게 세계여행을 하는것 같아서 뭔가 공감되요.




이번 컬러링북에서 여행의 주제는 간식여행,세계여행,직업여행,힐링여행 이렇게 네가지로 구분되어있어요.

그럼 달달한 간식여행부터 떠나볼께요~


첫번째 테마인 간식여행은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파스텔빛 디저트들의 향연이에요~




두번째 테마인 세계여행은 제가 가보고싶은 나라들의 풍경이 담겨 있어서 미리 여행해보는 기분이 들었어요.




세번째 테마인 직업여행은 체험헤보고싶은 직업도 있었어요 특히 판다 마을 만둣집 사장!




네번째 테마인 힐링여행은 그야말로 힐링 그자체인 화창한 햇살 아래 낮잠자며 꾸는 꿈속같은 풍경들로 꾸며져있어요~!




마음에 드는 두가지 도안을 골라서 직접 컬러링해보았어요^^

제가 이번에 컬러링 할때 사용한 도구는 프리즈마 색연필과 지그 클린 컬러 리얼브러쉬(수성컬러펜) 입니다.



도안 전체가 일러스트로 꽉차 있어서 파스텔로 밑색깔고 색연필로 슥슥 칠하기 좋았어요 책이 넓직하니 팍팍 칠하기 편했어요 ㅋㅋ

서평 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카페와 영진닷컴에 감사드립니다.


<이 서평은 도서를 제공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