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서평후기 남겨 보아요~💕

예전부터 좋아하던 브랜드에서 컬러링북이 나오다니 서평 이벤트에 참여 하지 않을 수 없지요🥰

다른 컬북과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면 Step별로 컬러링 영역이 많아지는 부분이 특이했어요^^

Step 1은 초보자에게도 부담 없을 정도로 배경이 프린트 되어있어서 가운데 캐릭터 영역만 컬러링 해주면 되구요

Step 2는 부분적으로 컬러링 할 수 있게 적절히 프린트 되어있어요

Step 3은 전체적으로 컬러링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보통의 컬러링북 같은 느낌이에요

저는 컬러링 재료를 다양하게 써보았어요

그럼 하나씩 볼께요~💛


CBB특유의 컬러와 아트웍으로 된 표지 입니다

책을 펼치면 바로 도안이 깔끔하게 분리되어서 책 제목처럼 포스터로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접혀있는 표지를 펼치면 뒷면에 포스터가 쨘~



스텝1 도안들을 진행해 보았어요💛

기분좋은 시작


오늘은 칼라풀


내마음의 색깔


푹 빠져들어요


호랑이 줄무늬


인생은 나의 무대


나를 정의하는 말


스텝2 도안을 진행해 보았어요💚


전부 내 감정


스텝3 도안을 진행해 보았어요💙


깨짐 주의



도안 종이가 살짝 도톰해서 다양한 재료로 진행해 보았어요💖

매트하게 과슈물감으로 진행해 보았어요 과슈물감으로 컬러링해도 무리없이 진행 할 수 있었어요



이 도안도 과슈로 깔끔하게 컬러링 했어요^^ CBB 아트 토이도 함께 사진 찍어 보았어요



세밀하게 컬러링이 필요한 도안은 지그컬러 수성펜으로 진행해보았어요 마커와 다르게 수성펜이라 뒷장 비침이 없었어요



색연필은 슈퍼소프트로 진행해보았어요 배경색과 어울리도록 그리데이션 해주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들게 컬러링된 도안을 액자에 이쁘게 담아 집에 장식해보았어요^^


내가 컬러링한 도안이 포스터로 활용되니 뿌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컬러링도 하고, 포스터도 생기니 일석이조네요💕


서평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힐링 컬러링 카페와 좋은생각 출판사,서커스보이밴드에 감사드립니다.


<이 서평은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