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셋의 힘 5 : 길어진 그림자 전사들 3부 셋의 힘 5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나왔습니다!

 

전사들 3부 셋의 힘의 다섯번째 이야기 길어진그림자.

 

 


 

에린헌터의 전사들!

 

에린헌터는 사실 여러명의 작가들이 모인 팀이라네요!

 

벌써 3부를 읽는데 그제서야 알게된 사실이었다는 ㅎㅎㅎㅎ

 

모르는 분이 없으실정도로 유명한 책이죠!

 

한 번 읽기시작하면 빠져들어서 모든 시리즈를 섭렵하게 되는 ㅎㅎ

 

마성의 책입니다^^

 

그 덕분에 원서로까지 읽게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만드는

 

어미로서는 더할나위없이 감사한 책입니다 ㅎㅎ

 

 

 

에린 헌터의 전사들, 살아남은 자들 등

 

워낙 동물을 사랑하는 둘째는 취향저격인가봅니다.

 

사람들의 전투이야기같다가도

 

이야기 속 고양이들의 심리나 몸동작까지 표현할때면

 

진짜 고양이 같기도 한 그런 매력이 있습니다.

 

 

천둥족의 어린 세 고양이가 마치 자신인냥 흥미진진하다네요.

 

각 종족간의 이야기, 나름의 권력다툼 등등이 긴장되게하고

 

다음을 궁금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5권의 마지막도 벌써부터 6권이 기다려지도록 끝나고 마네요.

 

한동안 6권이 언제나오냐고 아이가 내내 묻겠어요 ㅎ

 

 


 

책이 두껍고 그림이라고는 앞에 나오는 지도가 전부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앉은자리에서 다 읽어버릴 수 밖에 없는 이야기.

 

아이에게 선물해주시면 책읽는 재미를 제대로 알게될 거예요^^

 

 


 

책 표지를 넘기면 이렇게 예쁜 엽서와 책갈피도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