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아카데미 1 - 네뷸러의 비밀 익스플로러 아카데미 1
트루디 트루잇 지음, 스콧 플럼 그림, 권가비 옮김 / 매직사이언스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에서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된 익스플로러 아카데미 네뷸러의 비밀 입니다!

                                     

                                

집에 책이 다양하게 있는데 보통 소설책은 제가 구입해주지 않는 편이예요.

지식관련 책들은 꽂아두고 몇번이고 꺼내 읽으라고 구입하지만

소설책은 도서관에서 가끔 빌려읽는 정도지요.

그나마도 코로나때문에 소설책 본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 ㅎ

그러다 읽게된 익스플로러 아카데미는 어른인 제가 봐도 정말 대단한 책이었습니다!

소설이지만 거기에 나오는 기술이나 환경 등등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100년 노하우가 담겼다니~!

어디까지가 실제이고 어디까지가 소설인지 저는 구분이 안되어서

어느새 진짜 사실같아 점점 몰입하게 되고

책에서 눈을 뗄수가 없더군요!

흥미진진!

 

정말 이런 학교가 있다면!

내 아이가 이런곳에서 공부할 수 있다면!

내가 성공하면 이런 학교를 세워 유능한 인재들을 키워내리라!

막 이러면서 읽었어요 ㅎㅎㅎㅎ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책 마지막에는 소설뒤의 실제 현장이라고 해서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익스플로러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과학, 탐험, 환경, 모험 등등 쪽으로 꿈이 있다면

뭔가 더 동기부여도 될 것 같은 느낌!

 

저희 아이도 너무 재미있다며 아직 2권도 안샀는데;;;

3권이 빨리 나오면 좋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3권은 출간예정이라고 책 말미에 쓰여있거든요)

 

게다가 암호를 이용해 주인공이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이 나오는데

그 암호표를 적용해서 끝부분에 독자에게 메세지를 남겼네요!

아이가 발견하고는 어찌나 흥분 하던지!^^

                                                                    
                                                                    

진짜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는 좋은 책을 만났습니다.

꼭!!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리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