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 탈출! 무지무지 귀여운 그림 쉽게 그리기 : 동물편 똥손 탈출!
안젤라 응우옌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7월
평점 :
절판


그림 잘그리는 분들보면 참~ 부러워요.

아이 키우면서도 아이랑 그림그릴때,

내가 그림 잘그리면 참~ 좋겠다..는 생각 종종했었는데

어김없이 안닮았으면... 하는건 꼭!!! 닮고 말죠 ㅠ_ㅠ

저희 아이들은 그림에 자신이 없어해요.

학교 미술시간, 미술숙제 아니면 잘 그리려고도 안하죠;

사실 그림 쫌 못그린다고

인생 사는데 문제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자신감없는 모습은 좀 별로여서!

이따금 그림 그리는 법 책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보여줘요^^

이번엔 두드림엠앤비에서 나온

"똥손탈출! 무지무지 귀여운 그림 쉽게 그리기 동물편" 입니다.

무엇이든 세상에서 제일 귀엽게 그리기!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 수 있어요!

라고 쓰여있어서 믿어보기로 했어요^^

                                                                     

사실 그림체가 너무~~~ 귀여웠던게 마음에 들었어요!

 

앞부분에는 필요한 도구 등 간략한 설명도 되어있는데

이런 부분도 귀염귀염!

센스있어요^^

                                                                     

책 세부 페이지는 너무 많이 보여드리긴 뭐해서 출판사 페이지랑 촬영컷 한컷 정도만 ^^

동물 한가지 당 다양한 자세, 혹은 무늬 등을 그리는 법이 나타나있어요^^

우측 페이지에는 연습해 볼 수 있게도 되어있는데요.

색칠을 한다던지, 일부만 이어서 그려본다던지, 다양한 무늬를 그려본다던지 등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자신감을 갖었으면.. 하기도 했지만

보자마자 그림체가 너~~~~무 귀여운게 마음에 들어서

저부터 따라 그려보았어요!

그러자 아이들도 슬금슬금 다가와서 자기들도 하나만 그려보자며!!! ㅎㅎㅎ

책보단 귀여움이 덜하지만

그래도 처음 따라 그린건데 제법 귀엽게! 그럴듯하게! 잘 그려진것 같아요^^

동물 좋아하는 작은 아이에겐 당분간 최애책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그림 그리는 연습도 연습이지만

그냥 보기만해도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지는 그리기 책이예요^^

집에만 있느라 답답한 요즘

아이와 집에서 동물 그리면서 시간 보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