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로 배우는 이야기 일본어
김용운 / 디자인하우스 / 1998년 7월
평점 :
품절


저는 이책을 꽤 오래전에 구입했어요. 그당시 일본어를 막 시작할때라서 눈에 띄는 괜찮다 싶은 일본어 책은 다샀었죠. 근데 막상 공부를 하려고 보니 이제 겨우 히라가나를 배우려는 저에게는 이책이 좀 어려웠어요. 아니 어렵다기 보다는 흥미가 덜했어요.그래서 첫단원도 다 못읽고 덮어뒀었죠. 일본어를 한 6개월정도 공부한 지금, 이책을 다시 읽어 보았어요. 아~그랬구나..어쩐지 우리나라 말이랑 비슷하다고 했다. 어머..이 단어 이렇게 하니까 쉽게 외워지네..등. 정말 유익한 책이었어요. 어떻게 보면 단어정리장처럼 이용해도 될것 같아요. 단어마다 어원이랑 예문이 친절하게 잘 설명되어있으니까요. 소레쟈, 미나상 간바떼 쿠다사이~~(한글로 쓰니까 촌스럽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