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어느새 내 안에 앉았습니다
이숙영 지음 / 나무생각 / 199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모든종류의 책을 가리지않고 읽는 편인데 유독 시집에는 손이가지 않았어요. 솔직히 아무리 읽어도 무슨뜻인지 잘모르겠고 인터넷 게시판들에 뜨는 '아름다운 시'나 겨우 읽고 쪼끔 감동하는 수준이었어요.그만큼 시를 별로 안좋아했는데 시를 정말 좋아하시는 이숙영씨께서 시 하나하나에 애정을 듬뿍 담아서 감상법을 일러주시니까 조금씩 시가 와닿더라구요.사실 저는 시들도 좋았지만 이숙영씨의 진솔한 글들이 더 좋았어요. 분명히 시집한권을 읽었는데깨끗한 수필집 한권을 더 읽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