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상승기에도 부를 키우는 주식 투자 제1원칙 -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과 그에 따른 금리인상의 시대, 하락장에서도 부를 키우는 주식고수들의 제1 투자원칙!
김태훈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당신이 자고 있을 때에도 돈을 버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죽을 때까지 일만 하게 된다.” - 워런 버핏(Warren Buffett)


제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된 명언이라고 해야할까요,

내가 자는동안에 어찌 부가 늘어나게 해야할까?

이런 고민을 하다 주식을 접하고 익절도 해보고 손절도 해보고 지금은 물려있네요 ㅎㅎ

주식 공부를 해보자 하던 참에 운좋게 금리상승기에도 부를 키우는 주식 투자 제1원칙을 만나게 되었네요 ~~^^

금리상승기에도 부를 키우는 주식 투자 제1원칙은

제목 그대로 대세 하락기에 접어든 주식시장에 살아남는 것은 물론, 이익을 창출하는 법에 대해 상세히 담고 있어요~

20년 이상 투자시장에서 몸담고, 현재는 경영컨설팅 전문업체 대표로 활약 중인 저자의 평생 연구를 집약한

책이랍니다~~

금리인상기라는 악재를 현명하게 이겨내기 위해 꼭 필요한 ‘기본적 분석’법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례에 바탕을 둔 분야별 투자 노하우를 제시하고 있어요~~?


제가 물려있는 자동차주, 조선주와해운대주를 집중해서 보았어요~~묻지마식 투자를 했던 저에게 이책을 읽은건 유익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 계기여서 다행이었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반복해서 읽어가며 어려운 주식시장 헤쳐나가 볼께요^^

감사합니다 ~~~

#주식#금리상승기#주식투자제1원칙#나비의활주로#주식투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