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색칠 오리기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주)몬스터스튜디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1년 6월
평점 :
절판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고은문화사]브레드 이발소/색칠 오리기를  만나보았어요^^

날이 없는 플라스틱 안전가위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 안전가위가 유아가 사용하기 참 좋으네요~

안전가위를 바르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선에  따라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그림을 통해  알려주어 도움이 됩니다^^


한장씩  쉽게 뜯을수가  있고 단계별로  오리기를  할수 있어요~

색칠하고 오릴수도 있고 오리고 뚝딱 만들수도 있네요~

집중력, 사고력, 협응력을 높이는 32가지 오리기놀이를 할수 있답니다^^

책을 다 사용한 후에는  오리기우수상을 받을수  있는  상장도  있어  아이에게  큰 기쁨을  줄수 있을거같아요~


엄마가  전화통화 하는중에 6살 아들이 혼자서  싹둑싹둑  오리기를 해놓았어요. 재미났던지 열심히도 오려놓았네요~

진짜  소근육발달, 집중력은 향상될거같아요^^


[고은문화사]브레드 이발소 색칠 오리기 강추합니다^^



감사합니다~


#고은문화사#유아가위오리기#브레드이발소#두뇌발달#집중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