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기의 아이돌-아티스트
김영대 지음 / 문학동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돌에서 아티스트까지 천천히 그리고 숨가쁘게 음악을 빨리 듣고싶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Excel 2003
안영희 지음 / 교학사(컴퓨터) / 2007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9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7년 08월 21일에 저장

파워포인트 2003
김수진 지음 / 교학사(컴퓨터) / 2007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7년 08월 21일에 저장
절판



2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신화가 된 이름 The Beatles
한경식 지음 / 더불어책 / 200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신화가 된 이름 비틀즈 많이 사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2000년: 비틀즈 앤솔로지 자서전과 비슷한 시기에 발매된 비틀즈 '1' 앨범의 성공으로 우리는 아직도 사라지지 않은 그들의 인기를 새삼스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01년 : 한국에서 발간된 '비틀즈 콜렉션' 이라는 전곡 해설집은 국내 비틀매니아에게 큰 기쁨과 놀라움 그 자체였습니다.

2003년: 바로 그 비틀즈 콜렉션의 저자 한경식씨가 또 하나의 비틀즈 저서를 발표하였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비틀즈 전기!!!!

그동안 몇부의 번역서로만 접할 수 있었던 록의 신화 비틀즈!!! 이제 대한민국에서도 순수 비틀매니아의 손길로 탄생한 한글판 저서로 손쉽게 그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화가 된 비틀즈!!!

이 책은 20세기를 넘어 현재 21세기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룹이었던 비틀즈. 그들의 탄생에서 부터 해체까지의 내용을 담은 수많은 자료들을 통해, 보다 자세하고 홍미롭게 비틀즈의 신화속 숨은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독자들은 또한 보다 자연스럽게 비틀즈의 신화 속으로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1) 신화로서의 비틀즈를 부정하지 않으며, 그들의 업적이 대단하다고 여기면서도 그들의 베스트 앨범이외에에는. 제대로 된 정규앨범을 듣고 있지 않는 사람들

2) 21세기에 아직도 고리타분한 비틀즈를 찾아? 비틀즈를 60년대에 잠시 인기를 누린 그저 그런 밴드라고만 생각하는 사람들.

3) 비틀즈가 위대한 음악가라는 사실은 알고 있으면서도, 그들이 진정 신화로서 대접받게 된 이유와 과정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사람들

4) 한때 열렬한 비틀매니아였으나, 이제 비틀즈는 흘러간 추억속의 한 페이지로 남아, 마지막으로 그들의 음반을 들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한 30,40대 이상의 비틀매니아들.

5) 2000년 말에 발표된 베스트 앨범 1을 통해 어린나이에 새롭게 그들의 팬이 되어버린 10대 비틀매니아들

이외에 비틀즈에 대해서 아직 잘모르지만 비틀즈라는 말만 들어도 마음이 설레는 국내의 수많은 비틀매니아들, 그리고 새롭게 비틀매니아가 되고픈 모든 이들에게 이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발간이 그동안 비틀즈를 좋아하면서도 매니아로써 그들의 행적에대해서 제대로 알 수 없었거나,자료를 구하기 힘들었던 분들에게 크나큰 도움이되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 많은 비틀즈 관련 도서의 발간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또한 비틀즈의 음악이나 역사에대한 연구작업 및 관련 행사등이 팬클럽이나 기타 단체들을 통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또한, 이 책의 발간으로 인해 다른 나라의 비틀매니아들도 부러워할 만한 새로운 비틀매니아 문화들이 국내에도 많이 정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근의 발매된 비틀즈의 Let It Be... Naked 앨범을 통해 우리는 그들이 원래 기획했던
비틀즈의 음악적 스타일을 그들이 해체된지 33년만에 다시금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이제 이책의 발간이, 그들의 음악과 행적을 보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모습으로 재조명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램해 봅니다.

프리챌 비틀즈 포토클럽 운영자 이녹영(beatlejo@freechal.c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