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
정신선.최인근 지음 / 애드앤미디어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마트폰과 유튜브가 발달하면서

1인 방송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요.

유튜브를 하며 수익 창출을 하고 있는 유튜버들도 많죠.^^

좋은 콘텐츠가 있음에도 복잡한 편집이 두려워

유튜브를 바로 시작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진짜 실용적인 유튜브 책이 출간되었어요.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 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

책 제목만 보고, 저를 위한 책이라는 감이 딱 왔는데요.ㅎㅎ

이 책 한 권을 읽고나니 자신감 상승입니다!

비싼 장비 NO, 복잡하고 어려운 기술도 NO!

스마트폰 앱 키네마스터만 있으면

누구나 금방 유튜버가 될 수 있어요.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 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로

유튜버의 꿈을 이뤄보세요.^^

이 책은 유튜브 동영상 제작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고,

키네마스터 영상편을 기초, 심화, 고급으로 나누어

아주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키네마스터 실전 예시를 통해

직접 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 책의 공동 저자 최인근, 정신선 님은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방송작가와 PD로 일하고,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영상제작 강사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튜브 동영상 편집 실전책을 출간했어요.

저처럼 이제 막 유튜브를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딱 알맞는 책이에요!

저는 키네마스터로 영상을 2개 정도 만들어본 초보자라

챕터2 키네마스터 영상편집하기 [기초편]을 자세히 읽어보고,

도움을 얻었어요.

기초편에서 배운 스킬로 영상을 여러개 만들어본 후

심화, 고급편으로 넘어갈 예정이에요.^^

이 책은 키네마스터 다운로드 방법부터 편집하는 방법까지

여러 사진을 통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서

기계치인 분들도 금방 따라할 수 있어요.

편집할 영상 불러오고, 타임라인 확대/축소하기

영상이나 사진 길이 조절하고, 자르는 방법, 장면전환 효과 등

기본적인 스킬을 배울 수 있어

유튜브 초보자인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다양한 편집 용어들도 배울 수 있었고,

예쁜 자막과 음악으로 영상 꾸미는 방법 또한 알게 되었어요.

 

https://youtu.be/XeE_rUC9wbg

 

 

제가 예전에 키네마스터로 간단한 동영상을 만들었었는데요.

네이버를 검색해가며 얼마나 힘들게 만들었던지...ㅎㅎ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 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를 읽고나니

더 퀄리티 높은 영상을 만들 수 있게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저는 제가 읽은 책을 재미있게 소개해주는

유튜버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책에 '책소개 영상 만드는 법'도 소개되어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QR코드로 예시 영상도 볼 수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답니다.^^

지금 당장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지만,

용기가 없었던 분들께

<답답해 죽느니 내가 직접 만드는 유튜브 동영상 with 키네마스터>를 추천해요!

이 책 한 권이면 누구나 유튜버 꿈을 이룰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