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English Student Book 1 I Love English
The Hermit Crab ELT Institute 엮음 / The Hermit Crab / 201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러브잉글리쉬 교재 서평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오늘받았는데 엄마표로 영어학습을 시켜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체험할 교재는 I Love English 1 단계에요~

7살에 한동안 영어방문 교재학습을 시켰었는데

시키는 동안 영어에 흥미를 잃어서 중단한채 어느덧 초등2학년이 되었어요..

한동안 영어공부를 중단한 상태였기때문에 그동안 배웠던 영어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해야 했어요.

한번 영어교육에 실패를 봐서 그런지 많은 돈들여 배우는 영어공부보다는

엄마표로 시키는 영어학습을 찾고 있던 중

 만나게 된 I Love English~♥

 

 

 

 

 

 

 

 

 

 

페이지를 넘겨서 Introduction 도입부분, Contents 목차,

Scope and Sequence 범위와 순서에 대해 알려 주어요.

엄마표로 활용하려는 맘들은 표를 한눈에 보고 진행내용과 순서에 따라

좀 더 편리하게 공부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교재에 나오는 각 캐릭터에 대한 소개가 나오고

공부 시작하기에 앞서서 I Love English 주제곡이 나오네요~

공부하기전 아이도  흥겹게 음악을 듣고 영어공부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unit1. In my Classroom

 교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면서 영어학습을 시작하는 것 같네요.

 

 

 

 

 

 

 

맨 뒷장으로 넘겨보면 단어카드와 영어CD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직 시작하기 전이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