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드림 학원 황금 헬멧의 비밀 솜사탕 문고
강효미 지음, 최주리 그림 / 머스트비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림드림 학원 황금 헬멧의 비밀

작가 강효미

출판 머스트비


다람쥐 쳇바퀴 돌듯 학교가 끝나면 이 학원 저 학원으로 돌고 도는 아이들의 이야기예요.


너무 많은 학원을 다니고들 있는 아이들이라 다른 학원을 하나 더 다닐 시간 조차도 없는 요즘 아이들이죠.


어느 날 달이가 받은 전단지 한장! 드림드림 학원 축 오픈 앉아만 있어도 성적이 쑥쑥 오른다!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받아보기 무섭게 학원 버스에 오르며 가방에 집어넣었던 전단지를 모든 학원 수업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펼쳐보게 되었어요.


보자보자 관심이 가는 문구지요.


아빠는 마침 약속이 있어서 엄마와 함께 드림드림 학원 설명회에 참석해요. 많은 사람들이 설명회에 몰렸네요.


앉아만 있어도 성적이 오른다니 솔깃하지 않을 수 없겠죠. 오늘 당장 등록하면 10% 할인. 너도나도 등록을 하게 되고


학원에 가니 황금 헬멧을 씌워주네요. 한시간동안 헬멧을 쓰고 있는건데 헬멧을 쓰니 잠이 와요.


드림드림학원을 나와 다른 학원 수업을 들으니 귀에 쏙쏙 이해가 쉽고 몸도 가뿐하고 정말 성적이 올랐어요.


그러던 어느날 그날도 황금헬멧을 쓰고 잠이 들었던 달이가 화장실에 가고 싶어 나가는데 드림드림 학원 원장선생님과


애드니키커 박사가 사투리와 한국말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을 들었어요.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한 달이는 학원 염탐으로


다니던 동수와 함께 112에 학원이 이상하다고 신고를 했지요.


사기 전과가 있던 원장과 애드니키커는 잡혀가고 학원을 문을 닫았어요. 이 모든게 사기였다고 하는데 어떻게 아이들의


성적은 정말로 쑥쑥 올랐던 걸까요?


헬멧을 쓰고 한숨 푹잔 아이들의 컨디션이 좋아져서 그 후에 받는 학원 수업에 영향이 있었을 거예요.


쉬는 시간없이 학원을 전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게 무엇인지를 얘기해 주는 이야기인 것 같아요.


드림드림 학원이 있던 자리엔 새로운 수학 학원이 오픈해 아이들의 아쉬움이 컸지만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드림드림


떡볶이 가게의 떡볶이는 아이들만이 그 맛을 느낄 수 있다니 저도 동심으로 돌아가 다양한 떡볶이를 즐겨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