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아가는 다 예쁘지 ㅣ 즐거운 그림동화 여행 1
김숙분 지음, 홍정혜 그림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18년 9월
평점 :
우리 아가는 다 예쁘지
작가 김숙분
출판 가문비어린이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우리 가족들에게 우리 아가는 정말 어디 하나 미운 구석없이 모든 곳이 다 예뻐요. 어떤 아가나
마찬가지지요. 안예쁜 아가가 어디있겠어요. 눈에 넣어도 안아프다는 말이 있듯이요.
제목이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우리 아가는 정말 다 예뻐요.
눈도, 코도, 입고, 귀도, 볼도, 속눈썹도, 인중도, 손과 발도 엉덩이도 볼록 나온 배도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목욕시켜놓고 뽀송뽀송 로션을 발라줄때 우리 아가들의 부드러운 살결은 또 얼마나 빛이 난다구요.
이런 이야기를 책과 함께 그림과 함께 아이와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듯 읽어주면 아이는 얼마나 행복하고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강렬하게 받을까요. 세상 모든 아이들이 다 예쁨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보게 되었어요.
갓난 아이가 너무나 예쁘고 아장아장 걷는 아가들을 보면 그저 미소가 싱긋 지어지지요. 모르는 아이인데도 웃음이 절로
나오고 눈길이 가요.
가문비어린이 즐거운 그림동화 여행으로 우리 아이에게 사랑의 표현을 듬뿍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랑받는 아이는 사랑받는 아이라는 향기가 물씬 풍기지요. 그런 아이들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이로 자랄 수 밖에 없죠.
그런 따뜻한 마음으로 친구들과도 즐겁게 지내고 배려할 줄 아는 아이로 자라는 거겠지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