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세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 / 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신성룡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올 10월에 치뤄지는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세법 기본서를 시작으로 이번에 출간된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까지 꾸준히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중의 하나인 본 과목은 실제 현장에서도 많이 쓰이기 때문에 꼼꼼히 공부를 한다고 하고는 있는데, 시험대비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일전에 나온 기출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문제집도 풀어 보기는 했지만, 이번 책은 실제 시험 문제유형과 지문이 유사하게 구성되어 있고, 5개년 기출분석으로 출체포인트를 예측하고 있기에 내가 얼마큼 공부를 해왔는지 점검해 보기 좋은 듯 합니다.

 

 

뿐만 아니라 문제를 풀 때 바로 교재에 정답을 체크하지 않고, 회독용 정답표를 따로 두어서 회독수를 늘릴 수 있게 하였고, 내가 틀린부분에 대해서는 뒤의 오답노트에 정리하여 따로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답노트를 통해 틀린 부분 혹은 내가 몰랐던 부분을 다시 기본서를 통해 점검하고 본 문제집의 회독수를 돌리면 점차 내 실력이 나아지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출지문 ox 암기노트를 통해 최종 마무리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세법 양이 적은듯 해도 일정 점수를 넘지 않으면 동차가 불가능하므로 열심히 기본서와 문제집의 회독수를 늘리면서 실력을 점검해내가야 좋은 결과가 있을 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