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법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중에 제일 어렵게 느껴지는게 공법입니다. 외울양도 방대한데다가 이해가 잘 안되는 용어들이 좀 있어서 어렵게 기본서를 봤습니다. 그리고, 역시 에듀윌에서 나온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문제집을 풀어봤음에도 불구하고 구멍이 송송 납니다.

 

부동산공법 기본서 회독을 돌릴까 생각하다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을 풀어보게 되었습니다. 각 단원별로 출제가능 문제가 나와 있어서 기본서만 돌렸다면 넘겨 버렸을 사항에 대해 꼼꼼하게 체크를 할 수 있었고, 실제 기출문제와 유형이 비슷해서 조금 긴장이 되면서 집중도가 훨씬 높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 기본서가 두꺼웠었는데, 문제집은 다른 2차 과목들과 비슷하다보니 기존과 다르게 살짝 심리적으로 부담이 덜오기도 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일까지는 아직 많이 남아있으니 책에서 제시하는 오답노트 활용방법등을 통해서 3회독을 할 생각이지만, 혹시 하다 안된다면 5개년 기출분석으로 출체포인트를 예측한 부분이나, 합격부록으로 o,x  암기노트라도 달달 외울 생각입니다. 쪽집게 강의식으로 나와 있어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을 단축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 대비를 위해 에듀윌로 기본서부터 쭉 진행하고 있는데,각 월 혹은 각 분기별로 커리큘럼이 잘 돌아가게끔 적절한 시기에 책이 나오는 것 같아서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기에도 좋고, 점점 심화가 되어가는 것 같기도 합니다.

남아있는 시간까지 열심히 회독수를 늘려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