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여행지도를 담은 우리나라 제주 여행 바이블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제주여행 #에이든제주여행가이드북


가을에 제주도를 갈 비행기 티켓을 끈었다.

그리고 숙소를 알아보고, 어디를 여행할지를 알아보기위해 인터넷을 뒤적뒤적 거렸다.


그러던 와중에 7월에 출간한 따끈따끈한 제주여행 가이드북이 출간된걸 알게되었고,

에이든의 제주여행 가이드북이 내손안으로 들어왔다.


여행 가이드 책은 인터넷 서치와는 또다른 느낌과 새로운 정보를 준다.

인터넷 블로그나 카페등에서 찾을 수 있는 여행 관련 내용들이 누구나 접할 수 있는 내용들이라면,

책은 책을 만들기 위해 그동안 공들인 노력들과 더해져서 뭔가 더 알차고 단단한 느낌의 정보인 것 같다.


그래서 그동안 해외여행을 갈 때면, 가려고 하는 나라의 여행책자를 항상 구매해서 보고, 또 여행지에 가지고 갔었는대

제주도는 매년 가면서도 제주여행 책은 이번에 처음 보게 된게 아이러니하다.ㅎㅎ


이 책은 타블라라사라는 여행전문기업에서 만들었다.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만들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제주여행 가이드북도 만들었다고 한다.

책소개에서는 인터넷 검색 없이 책 한권으로 제주여행을 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더욱더 믿음이 갔다.


이 책의 목차는 아래와 같다. 여행가이드북의 목차는 결국 여행지에 대핸 리스트임으로 나는 목차를 보는걸 좋아한다.


제주 테마 지도, 제주 여행 To Do, 제주시, 애월읍, 한림읍, 한경면, 대정읍, 안덕면, 서귀포시, 남원읍, 표선면, 성산읍, 구좌읍, 조천읍, 인스타 추천 여행지, 액티비티, 여헹 계획하기, INDEX로 나뉘어져 있다.


그동안 제주도를 몇번 가봤지만, 남들이 가는곳, 인터넷이 있는곳, 누구나 아는곳 등으로만 다녔었는대 이책을 읽으면서 내가 몰랐던 제주도가 엄청 많구나라는걸 느꼈다.


그리고 이 책에는 제주도의 꽃들에 대해 나오는대, 내가 가는 가을에는 핑크뮬리를 추천해 주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ㅎㅎ


코로나때문에 이제 해외여행도 몇년간은 못갈 것 같아서 사람들의 발길이 제주도로 많이 향하고 있고 앞으로도 많이 향할 것 같다.

기왕 가는거 남들 다 가는곳 말고, 이 책에서 소개해주는 그동안 몰랐던, 가보지 않았던 곳을 향해 새로운 여행 계획을 세워볼가 한다.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모두모두 이 책 한권으로 이번 여행은 계획을 끝내볼까 한다.


이 책 소개에 어느 가이드북에도 볼 수 없는 지도목록이 있다고 하니!!!!

이번 가을 제주도여행에서는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과 함께 할 생각에 벌써부터 든든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